유진♥기태영, 9세 소녀 된 딸 로희 근황 "노는 걸 너무 좋아해" ('유진VS태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진, 기태영 부부의 붕어빵 딸 로희의 근황이 공개됐다.
14일 유튜브 채널 '유진VS태영'에는 '유진♥기태영의 폭로전 (육아, 로희 근황)'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공개됐다.
한편 유진, 기태영 부부의 유튜브 채널 개설을 축하하는 메시지가 영상 말미에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유진, 기태영 부부의 붕어빵 딸 로희의 근황이 공개됐다.
14일 유튜브 채널 '유진VS태영'에는 '유진♥기태영의 폭로전 (육아, 로희 근황)'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공개됐다.
기태영은 유튜브 콘텐츠에 대해 "보통 유튜브 나오는 걸 보면 새로운 게 없다. 나는 둘만의 예능을 찍고 싶다. 대결로 승부를 보고 싶다"고 말했다. 평소에도 승부욕이 남다르다는 두 사람은 게임을 고르는 과정에서부터 불타는 승부욕을 드러냈다.
또한 기태영은 "난 솔직히 브이로그 같은 거 하나도 재미 없다. 남의 사는 얘기 재미 없다"고 토로했고, 유진은 "근데 사람들은 그걸 좋아한다. 일상이 어떤지 궁금해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기태영은 "연예인 일상이 요즘 너무 많아졌다. '시즌비시즌'처럼 비는 일상을 찍어도 재밌는데 그건 그냥 그 사람이 재밌는 거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제작진은 "형도 재밌다"고 말했고, 기태영은 "아니다"라며 급 자신 없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이내 "그게 문제다. 우리나라 SNS나 이런 것들 때문에 자꾸 따라하려고만 하고 남들은 무조건 다 행복한 줄 안다"며 흥분했다. 이를 들은 유진은 "어쩌라는 거냐. 갑자기 문제 제기를 하냐"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날 유진은 "기태영이 아이들하고는 엄청 재밌게 놀아준다"고 칭찬했다. 기태영은 "아이들과는 아이들 수준에 맞게 어떤 가치에 대한 걸 이야기한다. 가치의 중요성을 항상 이야기 한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9세 밖에 안 된 로희가 아빠의 말을 경청하는 지에 대해 질문했고, 유진은 "로희가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거나 이해 못할 줄 알았다. 근데 학원 선생님한테 로희가 하기 싫은 일을 했을 때 나중에 얼마나 큰 일을 할 수 있고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는 지에 대해 말을 했다더라"고 답했다. 그러자 기태영은 "내가 로희 어렸을 때 키우면서 아기 단어를 쓰지 않았다. 그냥 어른 단어를 썼다"며 흐뭇한 표정을 지었다.
이어 유진은 "로희는 진짜 노는 걸 너무 좋아한다"며 나름의 고민을 드러냈고, 기태영은 "어려서 그렇다. 근데 내년부터는 해야될텐데. 공부는 내가 생각했을 때 초4부터는 진짜 시작해야 된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를 들은 유진은 "공부 안 하면 안 되냐"고 물었고, 기태영은 "안 해도 된다. 난 공부가 중요하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잔소리 안 할 수 있다"고 단호하게 답했다.
이에 유진은 "나한테 맨날 학원 더 보내라며"라고 말했고, 기태영은 "내가 학원 보내라고 했던 이유는 기본은 해놔야 된다는 거였다"고 해명했다. 그러자 유진은 "오빠는 기본도 안 하지 않았냐. 어렸을 때 공부 안 했다면서 잘 살고 있잖아"라며 추궁했고, 당황한 기태영은 "맞다"며 반박하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유진, 기태영 부부의 유튜브 채널 개설을 축하하는 메시지가 영상 말미에 공개됐다. 브라이언, 권은비, 손동표, 지숙, 려욱 등은 초보 유튜버인 두 사람을 위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귀여운 소녀로 폭풍 성장한 로희도 깜짝 등장해 반가움을 안겼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아’ 김태헌 눈물, 친누나 실종신고까지 했지만..“못 찾아” (특종세…
- [SC이슈] 신인도 사람인데…장영란 "매니저·경호원에게 맞아" 고백→롱런…
- “제 소원은” 박수홍, 얼마나 원통했으면..친형 앞에 두고 한 말
- [종합]박수홍 형수 "시부모가 수홍이 동거한다고…딸 정신과 치료로 이성적…
- 최지우, 4살 딸과 공주 드레스로 말다툼 “창피함은 내 몫” (슈돌)
- [종합] '어도어 대표 복귀 무산' 민희진 "미행·살해협박 당해…뉴진스는…
- 정상훈 "♥아내, 의료적 개입 없이 '자연주의 출산'...3박 4일 진통…
- '600억 재산설' 이서진, 돈관리 철저하네 "돈 아끼려 불 안켜, 차대…
- "엄마 남자친구 있어" 돌돌싱 채림, 아들 폭로에 깜짝 "큰일날 소리" …
- 전종서·한소희 우정 대단하네..52억 펜트家 놀러가고 옷 공유까지 '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