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남다른 '연애 촉' 자랑 "커플 두 명이나 검거" ('탐정들의 영업비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국주가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출격, 남다른 촉을 자랑했다.
15일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의 실화 재구성 코너 '사건수첩'에 '연애 무당'(?)이자 데프콘의 절친 개그우먼 이국주가 출격한다.
하지만 이국주는 오자마자 "남의 연애 참견할 때가 아닌데..."라며 데프콘과 유인나를 저격해 웃음을 유발했다.
그러자 데프콘은 "제가 보기엔 신내림을 정식으로 받으셔야 한다"며 이국주의 남다른 '연애촉'에 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출격, 남다른 촉을 자랑했다.
15일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의 실화 재구성 코너 '사건수첩'에 '연애 무당'(?)이자 데프콘의 절친 개그우먼 이국주가 출격한다.
이국주는 "결혼 안 한 개그우먼 이국주입니다"라며 활기차게 등장, 데프콘X유인나와 '미혼즈'로 뭉쳐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하지만 이국주는 오자마자 "남의 연애 참견할 때가 아닌데..."라며 데프콘과 유인나를 저격해 웃음을 유발했다. 데프콘은 "남의 연애 참견할 때가 제일 재밌다"라며 또 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이국주는 "집에서 살림할 때 틀어놓고 보기 딱 좋다"며 '탐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전 아직 절망적이진 않다. 제가 누굴 못 만난 거지 사기당하진 않지 않았냐"며 그간 '고자극'으로 점철된 '탐비'의 사례에 빗대어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김풍은 "촉 하면 이국주라고 들었다"며 질문을 건넸다. 이국주는 "방울 들면 어떨진 모르겠지만, 제가 다니는 숍에서 커플을 두 명이나 적발했다"고 놀라운 경험담을 방출했다. 그러자 데프콘은 "제가 보기엔 신내림을 정식으로 받으셔야 한다"며 이국주의 남다른 '연애촉'에 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와 함께 '탐정 24시'에서는 지난 회에 이어 '경찰 행세하다 사라진 남편 찾기'가 그려진다.
한편,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15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제공=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후 행복하길 바랐는데...최준용, 오은영 찾아갔다
- 김희선 딸, '유튜버' 되나?...놀라운 근황 전했다
- 방금 전해진 소식...스타 커플, 내년 5월 결혼한다
- '재혼' 커플 탄생...연예계 축하 물결
- 여자 아이돌, 더 노출하려다 심각한 상황 처했습니다..
- 가슴 수술 고백 후...파격 비키니 자태 공개한 女스타
- 46세 은지원, 드디어 '재혼' 언급했다...팬들 깜짝
- "변우석·김혜윤, 실제로 서로 좋아해"...깜짝 증언 나왔다
- '9년째 불륜' 홍상수♥김민희, 새 근황 떴는데 '충격'입니다
- '음주운전' 신고한 시민 폭행한 40대 연예인...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