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유럽 수출 활성화 점검하는 강호동 농협 회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 농식품의 유럽 수출 활성화를 위한 본격적인 현장 행보에 나선 강호동(가운데) 농협중앙회장이 12일(현지시각) 프랑스 파리 내 헝지스 국제도매시장을 방문해 유통시설을 살펴보고 있다.
강호동 회장은 유럽 최대 규모의 농산물 도매시장인 헝지스 국제도매시장을 방문하여 유통시설을 시찰하고 현지 주요 농산물 및 가격 동향을 점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우리 농식품의 유럽 수출 활성화를 위한 본격적인 현장 행보에 나선 강호동(가운데) 농협중앙회장이 12일(현지시각) 프랑스 파리 내 헝지스 국제도매시장을 방문해 유통시설을 살펴보고 있다.
강호동 회장은 유럽 최대 규모의 농산물 도매시장인 헝지스 국제도매시장을 방문하여 유통시설을 시찰하고 현지 주요 농산물 및 가격 동향을 점검했다.
이어, 파리 시내 한인마트에서 농식품 판매 현황을 확인하고, 농협 농식품 전용 매대 운영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실시했다.
또한, 유럽 주요 유통사 대표들과 간담회를 가지며 한국 농식품 판매 동향을 청취하고, 농협 농식품 유럽 수출 확대 방안 등을 논의하며 현지 판매 기반 구축에 나섰다.
강회장은 “농업인의 소득 증대를 위해 우수한 한국 농식품의 수출 확대는 필수적이다” 며, “농업, 농촌의 실익 증대를 위해 경쟁력 있는 농식품 수출과 현지 파트너와의 동반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사진=농협)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유세 중 총격 "의료시설 검사 중…총격범 사망"
- '삼둥이 아빠' 송일국, 호수뷰 이어 한강뷰 택했다…사는 곳 어디?[누구집]
- 외박한 딸 흉기주며 “죽어” 친부·계모…집유 2년
- “그 흑맥주 기대된다” 들뜬 아내 살해한 남편, 왜? [그해 오늘]
- "삼겹살 한 캔 마셔볼래?" 캠핑장서 인싸 만들어준 '이것' [먹어보고서]
- 손흥민, 3부리그 팀과 연습경기서 멀티골...프리시즌 본격 개막
- 안재현, 6분 걷고 체력 방전, 몸 상태 '나쁨 나쁨 나쁨'…'허열' 뭐길래?
- '쯔양 협박 의혹' 구제역 셀프 출석 입장에 檢, 퇴짜 전망
- 상속을 포기해도 돈을 받는 경우가 있다? [상속의 신]
- 몰래 금반지 팔아먹은 ‘도둑 남편’과 못살겠어요[양친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