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최동석 행보에는 관심 無‥“엄태구 로코 응원” 드라마 정주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지윤이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 홍보에 나섰다.
박지윤은 7월 14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JTBC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 스틸 사진을 여러 장 올려 이목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박지윤이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 홍보에 나섰다.
박지윤은 7월 14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JTBC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 스틸 사진을 여러 장 올려 이목을 끌었다.
이와 함께 박지윤은 "몸이 좀 안 좋아서 하루종일 누워있다가 밤 늦게 이 드라마 보다가 밤샜잖아요"라며 "'놀아주는 여자' 티빙에서 제발 정주행해 주세요. 연출 미쳐서 장면 장면 너무 예쁘고. 캐스팅은 더 미쳐서 남주 둘 다 멋있으면 어쩌라는 거며 조연 카메오 뭐하나 버릴게 없더라고요?"라 적었다.
이어 "다음 화 수요일까지 어떻게 기다려. 암튼 제발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오늘부로 엄태구 님의 로코를 응원합니다"라 덕심을 표출했다.
한편 박지윤은 KBS 아나운서 30기 입사 동기인 최동석과 2009년 결혼, 1남 1녀를 뒀다. 하지만 지난해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았으며 두 자녀는 박지윤이 양육 중이다.
최근 최동석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에 출연해 이혼 과정에 대해 "제가 결정한 건 없다. 기사를 보고 알았다"며 "기자분에게 전화가 왔다. '기사가 났는데 알고 계시냐' 그래서 알게 됐다"고 털어놨다.
박지윤은 이와 같은 최동석의 행보에 대해 언급하지 않고 있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클라라, 눈 둘 곳 없는 한뼘 비키니 자태 ‘아찔’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이효리♥’ 이상순, 제주서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삶 감사”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황승언 쫙 갈라진 등근육 공개‥블랙 수영복 입고 몸매 자랑 “길고 하얗던 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