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민우 "첫눈 반한 女연예인 달려가 입맞춤 했다" 누구?[미우새]

윤상근 기자 2024. 7. 14. 14: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배우 노민우의 일상이 공개된다.

14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24시간 나에게 빠져 사는 남자', '역대급 자기愛 끝판왕' 노민우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꿀 피부를 자랑하는 노민우 표 아침 스킨케어 루틴이 공개되자 모두가 경악을 금치 못했다.

또한 노민우는 동생에게 자기愛 가득했던 연애사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윤상근 기자]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배우 노민우의 일상이 공개된다.

14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24시간 나에게 빠져 사는 남자', '역대급 자기愛 끝판왕' 노민우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노민우는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파스타'외 여러 뮤지컬 작품들을 통해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로, 아름다운 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침에 일어난 노민우를 본 母벤져스는 그동안 '미우새'에서는 본 적 없는 비주얼에 "진짜 예쁘게 생겼다"라며 연신 감탄했다. 그러나 일어나자마자 본인의 얼굴에 푹 빠져 셀프 칭찬을 하는 노민우의 모습과 왕자님이 살 것 같은 노민우의 집 풍경에 母벤져스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꿀 피부를 자랑하는 노민우 표 아침 스킨케어 루틴이 공개되자 모두가 경악을 금치 못했다. 7종 피부 케어를 시작으로 무려 30분간 이어지는 노민우의 피부관리를 보던 母벤져스는 "나도 저렇게까지는 못한다", "어마어마하다"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심지어 피부를 위해 한여름에도 전혀 에어컨을 틀지 않고, 고깃집에 밥을 먹으러 갈 때도 앙드레김 의상을 입고 거리낌 없이 거리를 활보하는 노민우의 모습에 스튜디오의 모두가 "기인이다"라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노민우의 남동생이자 그룹 '호피폴라' 멤버인 아일이 노민우의 집을 방문했다. 노민우는 8살 차이 나는 남동생과 충격적인 스킨십을 보여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두 사람의 모습을 본 MC 서장훈은 "형제끼리 이게 가능하냐"라며 경악했다. 또한 노민우는 동생에게 자기愛 가득했던 연애사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첫눈에 반한 여자 연예인이 있었고, 두 번째 만남에 횡단보도에서 기다리고 있던 그분에게 달려가 입맞춤을 했다는 것! 키스 후 상대방에게서 돌아온 솔직했던 멘트가 공개되자 듣고 있던 동생마저 깜짝 놀랐다는데, 과연 어떤 사연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