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尹, 트럼프 피습에 "끔찍한 정치 폭력에 충격… 트럼프 쾌유 기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14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벌어진 총격 테러를 두고 "끔찍한 정치 폭력에 충격을 금할 수 없다"고 밝혔다.
윤 대통령은 이날 자신의 X(옛 트위터)에 "트럼프 전 대통령의 조속한 쾌유를 기원한다. 한국인들은 미국인들과 함께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트럼프 전 대통령은 13일(현지시간) 펜실베이니아주에서 유세를 벌이던 중 총격 피습을 당했다.
이번 총격으로 오른쪽 귀 윗부분이 관통되는 부상을 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14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벌어진 총격 테러를 두고 “끔찍한 정치 폭력에 충격을 금할 수 없다”고 밝혔다.
윤 대통령은 이날 자신의 X(옛 트위터)에 “트럼프 전 대통령의 조속한 쾌유를 기원한다. 한국인들은 미국인들과 함께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트럼프 전 대통령은 13일(현지시간) 펜실베이니아주에서 유세를 벌이던 중 총격 피습을 당했다. 이번 총격으로 오른쪽 귀 윗부분이 관통되는 부상을 당했다. 그는 총격 당시 귀에 피를 흘리며 긴급 대피했고 이후 병원에서 긴급 치료를 받은 뒤 튀원했다.
양길성 기자 vertigo@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외여행 취소해야 할 판"…휴가철 앞두고 '초비상'
- "수익률 3배"…입소문 타더니 7000억원 몰렸다 '인기 폭발'
- 이효리·김혜수 빠질 만하네…불티나게 팔린 '이것' 정체
- "25년 전 가격으로 팝니다"…스타벅스 '파격'에 화들짝
- 직원 믿고 250만원 빌려줬는데…한 달 만에 '날벼락' [곽용희의 인사노무노트]
- 하이힐 신고 '절뚝절뚝'…'매니저 갑질 논란' 레드벨벳 슬기 사과
- "살아있길 잘했어"…필라테스 대회 참가한 '60대' 서정희
- "쯔양 팔에 멍 보니 느낌이…" 해외팬들 '폭행' 알고 있었나
- "뉴진스가 일본 가수?" 황당 논란에도…500억 '잭팟' 터졌다 [김소연의 엔터비즈]
- "가세연, 구제역에게 광고 요청"…쯔양 촉발 '녹취 폭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