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줌人] 키오프 나띠, 박재범도 홀린 新 워터밤 여신 "선배님과 한무대, 너무 뿌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로운 워터밤 여신이 탄생했다.
나띠는 스포츠조선에 "첫 워터밤이였는데 너무너무 재밌게 공연을 했구요! 낮에 키스오브라이프로 첫 단체 여름 페스티벌도하고 밤에 박재범 선배님과 컬래버 무대로 좋은 기회 얻게 되어서 정말 행복하게 무대를 하고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박재범 선배님과 함께한 무대를 너무 좋아해주셔서 저도 너무 뿌듯합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워터밤 여신이 탄생했다. 바로 그룹 키스오브라이프의 나띠다.
나띠는 지난 6일 열린 워터밤 페스티벌에서 박재범과 함께 '몸매' 무대를 꾸몄다. 소냐레바이의 모노키니에 크롭 청바지를 입고 무대에 오른 나띠는 화끈한 퍼포먼스로 핫한 열기를 끌어올렸다. '퇴폐 섹시' 분야의 1인자로 꼽히는 박재범에 못지 않은 도발적인 나띠의 모습에 관객들은 열광했고, 새로운 워터밤 여신이라는 극찬이 쏟아졌다.
앞서 키스오브라이프는 새 앨범 '스티키' 발매를 앞두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워터밤에 대한 기대를 드러낸 바 있다.

나띠는 "'워터밤'은 데뷔 전부터 꼭 나가고 싶었던 곳이라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좀 더 즐기면서 할 수 있는 무대를 하고 싶다"고, 쥴리는 "많은 기대를 받는 것 같아 부담되 되지만 자신있다. '워터밤 키스오브라이프가 다했다'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고 말했었다.
그 바람대로 나띠가 2024 워터밤을 접수한 것. 나띠는 스포츠조선에 "첫 워터밤이였는데 너무너무 재밌게 공연을 했구요! 낮에 키스오브라이프로 첫 단체 여름 페스티벌도하고 밤에 박재범 선배님과 컬래버 무대로 좋은 기회 얻게 되어서 정말 행복하게 무대를 하고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박재범 선배님과 함께한 무대를 너무 좋아해주셔서 저도 너무 뿌듯합니다!"라고 밝혔다.
키스오브라이프는 SBS M, SBS FiL '더쇼'에서 '스티키'로 데뷔 후 처음으로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활고 고백’ 김태헌 오열, 친누나 실종신고까지 했지만..
- 장영란 “매니저·경호원에게 맞아” 고백
- “제 소원은” 박수홍, 얼마나 원통했으면..친형 앞에 두고 한 말
- [종합]박수홍 형수 "시부모가 수홍이 동거한다고…딸 정신과 치료로 이성적…
- 최지우, 4살 딸과 공주 드레스로 말다툼 “창피함은 내 몫” (슈돌)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