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연애촉이 왔다…다니던 숍에서 두 커플 적발” (탐정들의 영업비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국주가 커플을 두 명이나 적발한 사연을 전했다.
이국주는 최근 진행된 채널 A '탐정들의 영업비밀'(이하 '탐비') 녹화에 출격했다.
이국주는 "방울 들면 어떨진 모르겠지만, 제가 다니는 숍에서 커플을 두 명이나 적발했다"고 놀라운 경험담을 방출했다.
이어 데프콘은 "이국주 씨, 유인나 씨 사이 촉의 전쟁이다"라며 다가올 '탐정촉' 유인나와 '연애촉' 이국주의 '도파민 추리 빅 매치'를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커플을 두 명이나 적발한 사연을 전했다.
이국주는 최근 진행된 채널 A ‘탐정들의 영업비밀’(이하 ‘탐비’) 녹화에 출격했다. 이날 이국주는 “남의 연애 참견할 때가 아닌데..”라며 데프콘과 유인나를 저격해 웃음을 유발했다. 데프콘은 “남의 연애 참견할 때가 제일 재밌다”라며 또 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집에서 살림할 때 틀어놓고 보기 딱 좋다”며 ‘탐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이국주는 “전 아직 절망적이진 않다. 제가 누굴 못 만난 거지 사기당하진 않지 않았냐”며 그간 ‘고자극’으로 점철된 ‘탐비’의 사례에 빗대어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김풍은 “촉 하면 이국주라고 들었다”며 질문을 건넸다. 이국주는 “방울 들면 어떨진 모르겠지만, 제가 다니는 숍에서 커플을 두 명이나 적발했다”고 놀라운 경험담을 방출했다.
그러자 데프콘은 “제가 보기엔 신내림을 정식으로 받으셔야 한다”며 이국주의 남다른 ‘연애촉’에 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국주는 “아~ 오지 마~! 오지 마! 아직은(?) 아니야!”라는 너스레로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데프콘은 “이국주 씨, 유인나 씨 사이 촉의 전쟁이다”라며 다가올 ‘탐정촉’ 유인나와 ‘연애촉’ 이국주의 ‘도파민 추리 빅 매치’를 예고했다. 이국주는 “욕심내면 안된다. 편하게 보다가 ‘어?’ 하면 백퍼다”라고 견제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탐정 24시’에서는 지난 회에 이어 ‘경찰 행세하다 사라진 남편 찾기’가 그려진다. 아들과 함께 추적에 나선 ‘경찰 출신 1호’ 박민호 탐정은 지난 회에 얻은 남편 전 직장동료의 정보로 남편의 전 직장에 찾아갔다.
하지만 유난스러운 남편의 성격 탓에 친밀한 동료가 없어 추적에는 난항이 예고됐다. 과연 갓난아이와 아내를 두고 떠나 모녀를 계단에서 살게 한 무정한 남편을 찾을 수 있을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도파민 가득한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채널A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법정 꽉 메우고 탄원서 100장 제출…김호중 첫 공판에 ‘트바로티’ 지킴이 자처한 아리스 [SS현
- 로또 1등이 63명이라고? 벼락 맞을 확률보다 낮다더니!…‘역대 최다 당첨’에 조작설도[SS이슈]
- 카리나♥안준모, 결혼 3년 만에 ‘폭탄 선언’?
- 11년만에 친정 컴백 손석희, 송곳같은 질문은 그대로…신선하진 않네 [SS리뷰]
- ‘일상도 영화처럼’ 탕웨이♥김태용, 8세 딸과 행복한 ‘결혼 10주년’
- ‘갓물주’ 윤아, 청담동 빌딩 6년만 150억원 올랐다. 똑소리 나는 투자귀재
- 컴백 10일 앞둔 카라 박규리, 안와골절로 긴급 수술…완전체 활동 빨간불
- 우기, 소속사 체중 강제공개에 정신 번쩍 “사흘만에 5kg 뺐다”(집대성)
- ‘마법의 성’ 김미려 “어릴 적 성추행 경험 多…자녀에 성교육 열심히 했다”
- ‘야신’ 김성근 감독, 꼬리표 ‘혹사논란’ 입 연다!(‘강연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