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청년연합회, 제36주년 창립기념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단법인 부산광역시 청년연합회가 지난 13일 오후 부산 디지털대학교 문화센터 지하 1층 콘서트홀에서 제36주년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 김대식 국민의힘(부산 사상구) 국회의원, 윤태한·김창석 부산광역시의원, 오몽석 부산광역시 청년연합회 자문위원장, 손상용 부산광역시 청년연합회 역대 회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윤수·김대식·윤태한·김창석·오몽석·손상용 등 참석해 축하
[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사단법인 부산광역시 청년연합회가 지난 13일 오후 부산 디지털대학교 문화센터 지하 1층 콘서트홀에서 제36주년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 김대식 국민의힘(부산 사상구) 국회의원, 윤태한·김창석 부산광역시의원, 오몽석 부산광역시 청년연합회 자문위원장, 손상용 부산광역시 청년연합회 역대 회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서창희 부산광역시 청년연합회 회장은 “부산광역시 청년연합회의 제36주년 창립기념식에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남은 임기 동안 더욱더 위상을 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은 “투철한 봉사 정신으로 안전한 학교 환경 조성에 기여해주시는 부산시 청년연합회에 경의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하는 봉사정신으로 우리 아이들에게 귀감이 돼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대식 의원은 “‘청년이 바로 서야 나라가 바로 선다’는 말처럼 항상 창조적인 정신으로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활동을 더욱 강화해 아름답고 살기 좋은 부산이 되도록 하는데 노력해달라”고 강조했다.
오몽석 자문위원장은 “부산시 청년연합회가 하는 크고 작은 봉사활동이 앞으로 부산시의 밑거름이 되고 지역의 디딤돌이 될 것으로 믿는다”면서 “임원 여러분의 봉사활동과 지역 사랑이 앞으로 부산시를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된다는 생각으로 변함없이 봉사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박성현 기자(psh09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쯔양 협박 혐의' 구제역 "방송인 A씨 마약 후..." 가짜 뉴스로 기소
- 혜리, 하의실종 착각 일으킨 '초초초미니' 원피스 [엔터포커싱]
- [주말엔 운동] "중장년에겐 최고"…'등산'은 몸에 얼마나 좋을까?
- '작정하고 섹시'…임지연, 홀터넥+란제리 패션으로 시선 싹쓸이[엔터포커싱]
- 유튜브 수익 100억?…한문철, 구독자 178만명 수익 공개
- [르포] '집'이 된 오프라인 매장…나비엔하우스 남양주북부점 가보니
- "하이엔드 브랜드 지방엔 무리?"…곳곳서 공사비 갈등
- 카라큘라 "쯔양, 내 억울함 풀어달라…1원도 요구한 적 없어"
- "퀴어축제 반대" 현수막 훼손한 20대 여성 검거
- BTS 진, 파리 올림픽 성화 봉송...루브르 구간 첫 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