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박명수 자유로움 동경...머리카락 뽑아달란 팬도 있어" ('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라디오쇼'에 출격, 박명수에 대해 동경하는 부분이 있다고 밝히며 애정을 드러냈다.
14일 KBS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선 김재중이 게스트로 출연, 토크를 펼쳤다.
김재중은 박명수와 2008년 이후 처음으로 만나는 자리라고 밝혔고 박명수는 "그때나 지금이나 달라진 게 없고 성숙한 모습이 된 것 같다"라고 반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라디오쇼'에 출격, 박명수에 대해 동경하는 부분이 있다고 밝히며 애정을 드러냈다.
14일 KBS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선 김재중이 게스트로 출연, 토크를 펼쳤다. 김재중은 박명수와 2008년 이후 처음으로 만나는 자리라고 밝혔고 박명수는 “그때나 지금이나 달라진 게 없고 성숙한 모습이 된 것 같다”라고 반겼다.
“얼굴이 계속 동안인데 동안의 비결은? 방부제 먹었나?”라는 박명수의 질문에 “저도 곧 마흔 넘으면 변화가 오지 않을까 해서 관리를 해야 하는데 사실 평소에 바르는 것 열심히 바르는 정도다. 일을 많이 하다보니까 햇볕을 잘 못 보게 된다”라고 밝혔고 박명수는 “자기관리가 참 뛰어난 것 같다”라고 감탄했다.
이어 박명수는 “한때 박명수 김재중 닮은꼴 알고 있나?”라고 물었고 “이거는 저 욕 먹이려고 만든 게 아닌가 한다. 어디가 닮았나. 아무튼 저는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김재중은 “제가 사실 선배님을 동경했던 부분이 있다. 예를 들면, 유재석 선배님은 주변의 환경이나 분위기를 잘 맞추시는 타입인데 근데 선배님은 그냥 마이 페이스 적인, 내 길은 내가 간다하는, 그런 자유로움이 동경했던 부분이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박명수는 “근데 욕을 많이 먹는다”라고 털어놨다. 김재중은 “근데 솔직히 우리나라에서 자유로운 영혼을 가지고 있는 진행자 중에서도 자유로움에선 원탑이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가수 활동은 물론 드라마와 영화에서 배우로도 활동 하고 있는 김재중은 힘들지 않느냐는 질문에 “힘들기보다 너무 감사하더라. 선배님도 아시겠지만 정말 일이 많을 때 ‘정말 힘들다’ 생각하지만 저는 한참 후배지만 20년 정도 하다보니까 지금도 일이 많고 봐주시는 분,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있다고 하니까 다 감사하게 되더라”고 털어놨다.
“아무리 팬들이 원해도 ‘이건 안 된다’ 하는 것이 있다면?”이라는 질문에 김재중은 “뽀뽀나 DNA를 달라, 머리카락을 뽑아달라고 하는데 그건 힘들다. 그런 분들이 가끔 있다”라고 털어놨고 박명수는 “나는 뽑아드릴 머리가 없다. 없는 사람한텐 달라고도 못한다”라고 능청스럽게 덧붙이며 폭소를 자아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보다 1분 더"…최준용, 아내 배변 주머니에 뽀뽀한 사랑꾼 ('금쪽상담소') [종합]
- 김희선 "대치동 하루 16번 가 봐...딸 진로? 생명과학 쪽으로 굳혀" (밥한잔)
- 20기 정숙♥영호, 내년 5월 결혼…식장 예약까지 일사천리 ('나솔사계') [종합]
- 손세아, 최종규子 고백에 활짝 "이모가 좋아"→최종선택 '웃었다' (돌싱글즈5)[종합]
- "파격? 선정?" '(여자)아이들→지원→지젤, 불붙은 노출 경쟁에 '갑론을박' [종합]
- 카일리 제너, '가슴수술' 후회한다더니...섹시한 '비키니' 자태 공개 [할리웃통신]
- 은지원 "이혼 후 결혼 생각 없어졌는데... 나이 드니 다시 결혼해야지 싶어"('갓경규')
- 정영주 "변우석X김혜윤이 실제로 사귀냐고? 드라마 찍는 순간엔 진짜로 좋아했을 것"('라스')
- 홍상수♥김민희, 애정도 작품 활동도 여전... 신작 '수유천' 로카르노 영화제 초청
- 40대 남자 연예인, 음주운전도 모자라 신고한 시민 목 조르고 경찰조사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