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종균’으로 이어진 20년 우정 넬 김종완, 절친 하동균에 “내가 노래 더 잘해” 말한 사연은? (송스틸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년 지기 절친들의 보컬 대결이 펼쳐진다.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송스틸러'에서는 밴드 넬의 보컬 김종완과 가수 하동균의 세기의 경쟁이 펼쳐진다.
김종완 역시 하동균을 향해 "가장 존경하는 한국의 보컬리스트"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방송에서는 김종완이 하동균을 향해 "너 노래 잘하지, 근데 내가 더 잘하지"라고 말한 사연까지 밝혀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 기자] 20년 지기 절친들의 보컬 대결이 펼쳐진다.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송스틸러’에서는 밴드 넬의 보컬 김종완과 가수 하동균의 세기의 경쟁이 펼쳐진다.
에픽하이 타블로와 함께 80년생 동갑내기로 20년 넘게 우정을 이어온 이들은 팬들에게 ‘타종균’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두사람 모두 음악 팬들의 지지를 받는 빼어난 보컬로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존박은 “김나박이라고 하지만 저는 ‘하’가 최고”라며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다. 김종완 역시 하동균을 향해 “가장 존경하는 한국의 보컬리스트”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그러나 무대에서는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두 사람의 보컬 대결이 펼쳐졌다. 방송에서는 김종완이 하동균을 향해 “너 노래 잘하지, 근데 내가 더 잘하지”라고 말한 사연까지 밝혀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하동균은 김종완뿐 아니라 의외의 화려한 인맥을 자랑했다. 그는 조용필과 차담을 하고 아이유의 인생 상담(?)을 해주는 사이라고 공개해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김종완, 하동균 외 러브홀릭 지선, 존박, 오마이걸 효정, 엔플라잉 승협과 회승이 출연한다. 방송은 14일 오후 9시 10분.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법정 꽉 메우고 탄원서 100장 제출…김호중 첫 공판에 ‘트바로티’ 지킴이 자처한 아리스 [SS현
- 카리나♥안준모, 결혼 3년 만에 ‘폭탄 선언’?
- ‘일상도 영화처럼’ 탕웨이♥김태용, 8세 딸과 행복한 ‘결혼 10주년’
- ‘갓물주’ 윤아, 청담동 빌딩 6년만 150억원 올랐다. 똑소리 나는 투자귀재
- 컴백 10일 앞둔 카라 박규리, 안와골절로 긴급 수술…완전체 활동 빨간불
- 로또 1등이 63명이라고? 벼락 맞을 확률보다 낮다더니!…‘역대 최다 당첨’에 조작설도[SS이슈]
- 우기, 소속사 체중 강제공개에 정신 번쩍 “사흘만에 5kg 뺐다”(집대성)
- ‘마법의 성’ 김미려 “어릴 적 성추행 경험 多…자녀에 성교육 열심히 했다”
- ‘야신’ 김성근 감독, 꼬리표 ‘혹사논란’ 입 연다!(‘강연자들’)
- 쯔양 협박·갈취 파장ing…카라큘라, 구제역 통화 녹취록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