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데뷔 첫 컴백 카운트다운…스케줄러 오픈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유니스(UNIS)가 신보 프로모션으로 컴백 열기에 불을 지핀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14일 0시 첫 번째 싱글앨범 '큐리어스(CURIOUS)'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유니스는 오는 15일 싱글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본격 돌입한다. 이어 이들은 모션 포스터와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큐리어스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팬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더불어 핑크빛 무드로 꾸며진 이미지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 속 물음표를 품고 있는 앨범명 '큐리어스(CURIOUS)'처럼 대중의 호기심을 제대로 자아낼 유니스의 새로운 매력 포인트는 무엇일지 이번 신보를 향한 기대가 치솟는다.
'큐리어스(CURIOUS)'는 유니스가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1집 '위 유니스(WE UNIS)'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이들이 타이틀곡 '슈퍼우먼(SUPERWOMAN)'으로 성공적인 데뷔 활동을 펼쳐낸 후 컴백이기도 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8월 데뷔 첫 컴백을 알린 유니스는 키치하면서도 당당한 에너지를 전하며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왔다. 그뿐만 아니라 약 100일간 신인 걸그룹으로서 의미 있는 활약을 이어오며 차세대 K팝 선두 주자로 이름을 떨치기도 했다.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린 유니스의 첫 싱글앨범 '큐리어스(CURIOUS)'는 오는 8월 6일 공개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