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에 사랑의 세레나데 “그중에 준호를 만나” (불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지민이 진심 가득한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3일 방송된 KBS '불후의 명곡' 2024 희극인의 명곡 특집에 출연한 김지민은 김준호에게 진심이 가득 담긴 사랑의 세레나데를 전하며 완벽한 무대 매너를 선보였다.
김지민은 자신과 김준호의 알콩달콩한 커플 사진을 무대의 배경으로 띄우는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김지민이 진심 가득한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3일 방송된 KBS ‘불후의 명곡’ 2024 희극인의 명곡 특집에 출연한 김지민은 김준호에게 진심이 가득 담긴 사랑의 세레나데를 전하며 완벽한 무대 매너를 선보였다.
이날 함께 출연한 신윤승과 조수연을 흐뭇하게 바라보던 김지민은 “원래 코너 같이하면 (마음이) 싹튼다”, “결국 콩깍지가 씐다”며 과거 김준호와 개그콘서트에서 같은 코너를 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던 순간을 전했다.
MC인 이찬원이 김지민과 김준호의 애정전선에 대해 묻자 김지민은 “술 먹은 다음 날 눈을 뜨면 해장국 준비가 되어있다”며 김준호의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김준호가 김지민만을 위한 보물찾기 이벤트를 준비하는가 하면 통화할 때마다 다정하고 부드러운 말투로 김지민에게 ‘애기’라는 애칭까지 사용한다고 밝혔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김준호의 그런 모습이 상상이 가지 않는다며 부러움과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지민은 마지막 순서로 무대에 오르게 됐다.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를 선곡한 김지민은 가사가 김준호와 자신의 이야기와 똑같았다며 선곡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녹화 당시 치앙마이에 있었던 김준호는 아침부터 응원의 전화를 걸고 꽃다발을 보내며 김지민의 용기를 북돋았다.
반주가 시작되자 가사에 감정을 가득 담아 최선을 다해 부르는 김지민의 열창에 관객들은 무대에 깊이 빠져들었다. 김지민은 자신과 김준호의 알콩달콩한 커플 사진을 무대의 배경으로 띄우는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하기도 했다.
팔방미인 매력과 센스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달하는 김지민의 예능 행보가 주목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문지인♥’ 김기리, 결혼식서 오열한 이유 “임우일 축사에 놀랐다” (불후의 명곡)
- 김준호♥ 김지민 "헤어질게요" 폭탄선언('불후')
- ‘불명’ 손태진X진원, 최종 우승 “가보로 삼을 트로피 갖고 파” 소원 성취
- ‘22살 차이’ 이솔로몬-김유하 남다른 우정에 김동현 질투 (불후의 명곡)
- ‘불명’ 펜타곤 진호X후이, 최종우승…무승의 한 풀었다
- ‘불후’ 알리 “김동현은 포스트 신용재…사석에서 밥 산 첫 남자 후배”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