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민우, 8세 연하 男동생과 충격 스킨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역대급 '자기애(愛) 끝판왕'으로 통하는 밴드 '트랙스' 출신 배우 노민우의 일상이 처음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선 노민우의 남동생이자 밴드 '호피폴라' 멤버인 아일(노정훈)도 등장했다.
노민우는 8세 차이 나는 남동생과 충격적인 스킨십을 보여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노민우는 또한 동생에게 자기애 가득했던 연애사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역대급 '자기애(愛) 끝판왕'으로 통하는 밴드 '트랙스' 출신 배우 노민우의 일상이 처음 공개된다. 그는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파스타' 외 여러 뮤지컬을 통해 대중의 눈도장을 받았다.
14일 오후 9시5분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아침에 일어난 노민우를 본 '모(母)벤져스'는 그동안 '미우새'에서 본 적 없는 비주얼에 "진짜 예쁘게 생겼다:라며 연신 감탄했다.
그러나 일어나자마자 본인의 얼굴에 푹 빠져 셀프 칭찬을 하는 노민우의 모습과 왕자님이 살 것 같은 노민우의 집 풍경에 모벤져스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꿀 피부를 자랑하는 노민우 표 아침 스킨케어 루틴이 공개됐다. 7종 피부 케어를 시작으로 무려 30분간 이어지는 노민우의 피부관리를 보던 모벤져스는 "어마어마하다"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심지어 피부를 위해 한여름에도 전혀 에어컨을 틀지 않고, 고깃집에 밥을 먹으러 갈 때도 앙드레김 의상을 입고 거리낌 없이 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에 "기인이다"라는 반응도 나왔다.
이날 방송에선 노민우의 남동생이자 밴드 '호피폴라' 멤버인 아일(노정훈)도 등장했다. 노민우는 8세 차이 나는 남동생과 충격적인 스킨십을 보여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두 사람의 모습을 본 MC 서장훈은 "형제끼리 이게 가능하냐"라며 경악했다.
노민우는 또한 동생에게 자기애 가득했던 연애사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첫눈에 반한 여자 연예인이 있었고, 두 번째 만남에 횡단보도에서 기다리고 있던 그분에게 달려가 입맞춤을 했다는 것.
제작진은 "키스 후 상대방에게서 돌아온 솔직했던 멘트가 공개되자 듣고 있던 동생마저 깜짝 놀랐다"고 귀뜸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