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청년 공유오피스 '워크 캔버스' 입주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음성군은 청년창업 공유 오피스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공유 오피스 '음성군 청년 work canvas'는 음성읍 주거복지오픈플랫폼 업무시설에 조성돼 있다.
아이디어와 개발 역량은 있지만, 창업에 필요한 경재적 기반이 약한 청년에게 제공하는 사무공간이다.
1~2명으로 구성한 청년 예비창업자 혹은 5년 이내 초기창업자 2개 팀을 모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성=뉴시스] 연종영 기자 = 충북 음성군은 청년창업 공유 오피스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공유 오피스 ‘음성군 청년 work canvas’는 음성읍 주거복지오픈플랫폼 업무시설에 조성돼 있다.
아이디어와 개발 역량은 있지만, 창업에 필요한 경재적 기반이 약한 청년에게 제공하는 사무공간이다.
두 개의 독립된 사무공간(약 33㎡)과 공용공간으로 구성했다.
임대료는 월 20만원 미만이고 보증금·관리비는 없다. 입주기간은 최초 1년인데 중간 성과평가후 재계약하면 최대 2년까지 가능하다.
전기·수도요금(월 25만원 한도)은 음성군이 부담한다. 사무공간에는 사무용 책상·의자와 회의용 테이블, 캐비닛, 인터넷 회선을 제공한다.
모집 기간은 8월12일까지다. 1~2명으로 구성한 청년 예비창업자 혹은 5년 이내 초기창업자 2개 팀을 모집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y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