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2024]사우스게이트 잉글랜드 감독 "대회 기간 중 계속 발전해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레스 사우스게이트 잉글랜드 감독이 유로 2024 결승전을 앞두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잉글랜드는 14일 오후(현지시각) 독일 베를린에서 스페인과 유로 2024 결승전을 치른다.
단판 승부를 하루 앞두고 사우스게이트 감독은 입을 열었다.
사우스게이트 감독은 "우리로서는 볼을 가지고 있을 때 더 잘 해주어야 한다"고 분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가레스 사우스게이트 잉글랜드 감독이 유로 2024 결승전을 앞두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잉글랜드는 14일 오후(현지시각) 독일 베를린에서 스페인과 유로 2024 결승전을 치른다. 단판 승부를 하루 앞두고 사우스게이트 감독은 입을 열었다.
그는 우선 스페인을 칭찬했다. "볼을 잘 소유하며, 공격을 할 때는 군더더기 없이 직선적이다. 그래서 더욱 날카롭다"고 극찬했다. 이어 "스페인은 팀으로서 수비도 좋다. 전방압박을 하면서 공간을 좁히려고 노력한다"고 경계하기도 했다.
이런 팀을 상대로 한 잉글랜드도 비책은 가지고 있었다. 사우스게이트 감독은 "우리로서는 볼을 가지고 있을 때 더 잘 해주어야 한다"고 분석했다. 그러면서 "이번 대회를 치르면서 우리가 발전해왔다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며 "준결승 전 때 좋았다. 볼을 가지고 있을 때도 탄탄했고, 압박을 하면서 골찬스도 만들었다. 우리는 다시 할 수 있다"며 승리를 자신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아’ 김태헌 눈물, 친누나 실종신고까지 했지만..“못 찾아” (특종세…
- [SC이슈] 신인도 사람인데…장영란 "매니저·경호원에게 맞아" 고백→롱런…
- “제 소원은” 박수홍, 얼마나 원통했으면..친형 앞에 두고 한 말
- CEO된 송지효 “연예인 금수저 '톱5'?..부모님 여객사업=노후자금”
- 한혜진·이혜성 공개 열애 전현무 “립스틱 맛 다 기억나” 깜짝 고백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