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지상주의’ 세계관 공유하는 신작 웹툰 ‘소년법칙’ 연재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작가 박태준의 제작사 더그림엔터테인먼트는 14일 신규 웹툰 '소년법칙'의 연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네이버웹툰을 통해 매주 일요일 연재되는 '소년법칙'은 박태준만화회사의 올해 7번째 신작으로 인기작 '외모지상주의'의 세계관과 연결되는 액션 웹툰이다.
작품은 '백XX', '체탐자' 등 인기작을 연재하고 있는 박태준만화회사의 레이블 '팀병장'에서 기획·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툰작가 박태준의 제작사 더그림엔터테인먼트는 14일 신규 웹툰 ‘소년법칙’의 연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네이버웹툰을 통해 매주 일요일 연재되는 ‘소년법칙’은 박태준만화회사의 올해 7번째 신작으로 인기작 ‘외모지상주의’의 세계관과 연결되는 액션 웹툰이다. ‘외모지상주의’ 속에서 ‘백호 인력’, ‘알렉산더 소피아’ 등 강력한 전투력을 자랑하는 캐릭터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어린아이들을 최고의 암살 전투 요원으로 교육해 의뢰인에게 입양시키는 러시아의 사설 보육원 ‘데드멘션’을 중심으로 한국으로 입양돼 평범한 학생으로 살아가는 ‘코드네임 숀’의 이야기를 다룬다.
작품은 ‘백XX’, ‘체탐자’ 등 인기작을 연재하고 있는 박태준만화회사의 레이블 ‘팀병장’에서 기획·제작했다. 스토리는 ‘백XX’의 해태 작가가, 그림 작가는 신인 호인 작가가 맡았다.
신재우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6세 샤론 스톤, 속옷만 입고 ‘원초적 본능’ 포즈 재연
- ‘식물회장’ 된 임현택… 의협 내부 탄핵 움직임
- 북한서 중학생 30명 공개 처형…한국 드라마 본 죄
- 비키니 입고 오면 90% 깎아주는 훠궈집…아무리 덥다지만
- 이태곤, KBS 아나운서와 핑크빛 기류…“올해 결혼운”
- 쯔양 협박 의혹, 사이버렉카들 해명도 ‘황당하네’
- 한동훈 “박근혜 수사, 대단히 미안한 마음…검사 입장에서 한 것”
- [속보] 나경원 “한동훈, 이재명 따라하나…당권·대권 둘 중 하나만”
- “元, 지지율 멘붕에 난폭운전…韓, 무면허 운전” 나경원이 한 말
- 한동훈-원희룡 도 넘은 설전에…국힘 윤리위까지 “깊이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