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방부제 미모 비법 공개 (미우새)
지난 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6주 연속 2049 시청률과 수도권 가구 시청률에서 주간 예능 1위를 지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화정의 유쾌한 MC 데뷔와 김승수와 양정아의 삼각관계가 주요 이슈로 다뤄졌다. 최화정은 동안 비법과 연하 킬러 루머에 대해 유쾌하게 해명했으며, 김승수와 양정아의 삼각관계는 박형준의 등장으로 긴장감이 고조되었다. 배성재의 다이어트 도전기와 이상민의 젠 돌보기 에피소드도 큰 웃음을 선사했으며, 마지막으로 노민우의 일상 공개가 예고되었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가 6주 연속으로 2049 시청률과 수도권 가구 시청률에서 주간 예능 1위를 지켰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2049 시청률 4.4%, 수도권 가구 시청률 15.9%를 기록했으며, 특히 김승수와 양정아의 삼각관계 대립 장면에서는 시청률이 최고 18.6%까지 치솟아 화제를 모았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명랑한 어른’의 매력을 뽐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방송인 최화정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최화정은 母벤져스에게 “언니들, 저 환갑 지났어요”라며 해맑게 인사를 건네며 등장했고,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되었다. 최화정은 ‘미친 동안’의 아이콘답게 3대째 내려오는 동안 비법으로 ‘건세수’와 ‘낮은 베개 사용’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또한, 최화정은 ‘연하 킬러’라는 루머에 대해 유쾌한 해명을 내놓았다. 그녀는 “내 또래는 활동을 안 한다. 어차피 활동하는 사람들이 다 연하다”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최화정은 “처음엔 누나라고 하다가 나중엔 베이비라고도 한다. 너무 잘 챙겨줬더니 ‘엄마냐’라고 하길래 정신이 번쩍 났다”라며 연하남에게 들어본 충격 애칭에 대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어 2010년 월드컵 16강 진출을 기념해 비키니를 입고 라디오 오프닝을 진행한 사연을 고백하며 “다른 프로 하던 홍진경이 16강 진출하면 한복을 입겠다고 공약을 했대서, 나는 비키니 입는다고 했다. 비키니를 찾는데 손이 덜덜 떨렸다”라고 밝혀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친구 이상 연인 미만’의 중년 설렘으로 화제가 되었던 김승수와 양정아의 애정전선에 위기가 닥쳤다. 과거 같은 드라마에 출연한 인연으로 공채 탤런트 모임을 이어온 유서진, 유태웅, 양정아, 김승수가 한자리에 모였다. 김승수와 양정아는 오래전부터 천생연분 바이브를 자랑하며 이어지지 못한 것에 아쉬움을 느끼고 있었는데, 양정아는 “난 한번 다녀왔지만 넌 그간 뭐 했니”라며 김승수를 타박했고, 이에 김승수는 “글쎄 너 돌아오기만 기다린 건가”라고 폭탄 발언을 던졌다.
그런 가운데, 양정아가 과거 10년간 짝사랑한 남자 선배로 의심되는 배우 박형준이 등장해 양정아와 포옹을 나누자 김승수는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승수 母 역시 “내가 다 질투가 나네”라며 초조한 모습을 보였다. 박형준과 양정아는 거침없는 스킨십과 서로에 대한 칭찬을 이어가며 김승수를 질투하게 만들었다. 결국 김승수와 박형준은 이긴 사람이 양정아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조건으로 자유투 내기를 진행했고, 김승수는 5번의 자유투를 성공시켜 승리했다.
이 외에도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 단복 촬영에 나선 배성재의 다이어트 도전기가 이어졌다. 해설 위원 이용대와 박태환은 배성재를 만나자마자 “항저우 때 입은 단복 안 맞을 것 같다”라며 걱정 가득한 잔소리를 던졌다. 배성재는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제로는 살 안 쪄”라며 제로 고추장과 제로 양념 새우장에 닭가슴살을 꿋꿋하게 먹으며 다이어트를 이어갔다. 결국 촬영을 위해 단복을 입은 배성재의 모습에 박태환은 “뒤에 터지려고 하는데”라며 걱정했고, 배성재는 결국 새로 맞춘 단복을 입고 촬영에 임했다.
이상민은 과거 프로그램에서 가상 부부의 인연을 맺었던 사유리의 아들 젠을 돌보게 되었다. 이상민은 젠이 좋아하는 물놀이를 위해 튜브를 준비했지만 펌프를 찾지 못해 입으로 직접 공기를 불어넣어야 했다. 이를 지켜보던 경환 母는 “턱 시술했는데 우야노”라며 걱정하면서도 웃음을 참지 못했다. 막상 풀장이 완성되었지만, 혼자서는 물에 들어가지 않겠다는 젠 때문에 당황한 이상민의 모습에 폭소가 터져 나왔다. 한편 이상민이 점심 식사를 준비하느라 정신이 팔린 사이 젠이 풀장에 소변을 봤고, 이를 모른 채 물을 튀기는 젠 옆에서 웃는 이상민의 모습에 모두가 경악 어린 웃음을 참지 못했다.
‘미운 우리 새끼’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유쾌한 순간들로 가득 차 있었다. 최화정의 등장으로 스튜디오에는 활기가 넘쳤고, 김승수와 양정아의 삼각관계는 시청자들에게 긴장감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했다. 배성재의 다이어트 도전기와 이상민의 젠 돌보기 에피소드는 큰 웃음을 자아냈으며, 노민우의 일상 공개 예고는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다양한 감정과 이야기가 어우러진 이번 방송은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 마지막에는 ‘비주얼 프린스’ 노민우가 남다른 일상 공개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