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무빙스타일' 국내 5만대 판매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는 스마트모니터에 무빙 스탠드를 결합한 '무빙스타일'이 출시 8개월 만에 국내 누적 판매 5만대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혼수·이사 고객이 집중되는 5월 한 달에만 1만대 이상 팔렸다.
삼성전자가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6월까지 무빙스타일 판매 추이를 분석한 결과, 혼수·이사 고객이 무빙스타일이 구매 비중의 30% 이상을 차지했다.
무빙스타일은 편리한 이동성이 주 인기 요인으로 풀이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스마트모니터에 무빙 스탠드를 결합한 '무빙스타일'이 출시 8개월 만에 국내 누적 판매 5만대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혼수·이사 고객이 집중되는 5월 한 달에만 1만대 이상 팔렸다.
삼성전자가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6월까지 무빙스타일 판매 추이를 분석한 결과, 혼수·이사 고객이 무빙스타일이 구매 비중의 30% 이상을 차지했다. 일반 모니터 대비 20~30대 여성 고객 구매 비중도 높았다.
무빙스타일은 편리한 이동성이 주 인기 요인으로 풀이된다. 어디에서나 업무, 학업, OTT 서비스, 게임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1인 가구나 신혼부부 등 젊은 세대가 선호한다.
특히 2024년형 스마트모니터 M8은 강화된 인공지능(AI) 기능으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NQM AI 프로세서'를 탑재해 수준 높은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4K AI 업스케일링으로 저해상도 콘텐츠를 4K급으로 업스케일링 해준다. 음질에도 AI 기술을 적용해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배옥진 기자 witho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노사, 파업 피했다…최대 수준 임협 타결
- 수련병원, 전공의 사직 일괄 수리…교수 휴진 여파에 정부 '건보 선지급 보류'
- LG디스플레이, 中광저우 LCD 매각 초읽기…CSOT 유리한 고지 오른 듯
- 넥슨 '카잔'에 펄어비스 '붉은사막'·크래프톤 '인조이'.. 獨게임스컴 K게임 출격
- 원조교제 남성 살해 후 '엄지손가락' 자른 美 여성…”은행 앱으로 현금인출”
- 휠체어 탄 美 남성이 대낮에 끌고 다닌 침낭…살해한 시신 담겼다
- 5만년 전 털매머드서 발견한 '염색체' 화석…유전자 3D 구조 복원
- 삼성카드 한때 전산장애…오후 두 시께 복구
- “범죄자 얼굴 바꿔준다”… '비밀 성형' 시켜주는 필리핀 병원 기승
- 싱가포르, 메뚜기·귀뚜라미 등 곤충 16종 식품 승인… “미래 식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