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스폰지밥 25돌 축하 팝업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스폰지밥 25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스폰지밥 팝업은 강남점에 이어 오는 8월 2일부터 15일까지 신세계 센텀시티점 하이퍼스테이지에서 릴레이 팝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정훈철 신세계백화점 MD전략담당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스폰지밥 캐릭터를 활용해 국내 최초로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세계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스폰지밥 25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오는 25일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은 25주년을 기념해 발매된 상품을 비롯해 게임존, 포토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스폰지밥'은 미국 니켈로디언 채널에서 지난 1999년부터 지금까지 방영하고 있는 장수 애니메이션이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다. 애니메이션계 아카데미상으로 불리는 '애니 어워드'를 6회 수상하는 등 작품성과 인기를 인정 받기도 했다.
'인생은 스폰지밥처럼' 테마로 펼치는 이번 팝업은 스폰지밥과 친구들의 일상 속 유쾌한 이야기를 모티브로 만들었다. 애니메이션 속 수중 도시인 '비키니 시티'를 실물로 구현했다. 해파리, 해조류 등 다양한 바다 생태계 연출을 통해 시원한 바닷속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 올 여름 바캉스를 앞둔 고객의 발길을 이끌 예정이다.
스폰지밥 팝업은 강남점에 이어 오는 8월 2일부터 15일까지 신세계 센텀시티점 하이퍼스테이지에서 릴레이 팝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정훈철 신세계백화점 MD전략담당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스폰지밥 캐릭터를 활용해 국내 최초로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세계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노사, 파업 피했다…최대 수준 임협 타결
- 수련병원, 전공의 사직 일괄 수리…교수 휴진 여파에 정부 '건보 선지급 보류'
- LG디스플레이, 中광저우 LCD 매각 초읽기…CSOT 유리한 고지 오른 듯
- 넥슨 '카잔'에 펄어비스 '붉은사막'·크래프톤 '인조이'.. 獨게임스컴 K게임 출격
- 원조교제 남성 살해 후 '엄지손가락' 자른 美 여성…”은행 앱으로 현금인출”
- 휠체어 탄 美 남성이 대낮에 끌고 다닌 침낭…살해한 시신 담겼다
- 5만년 전 털매머드서 발견한 '염색체' 화석…유전자 3D 구조 복원
- 삼성카드 한때 전산장애…오후 두 시께 복구
- “범죄자 얼굴 바꿔준다”… '비밀 성형' 시켜주는 필리핀 병원 기승
- 싱가포르, 메뚜기·귀뚜라미 등 곤충 16종 식품 승인… “미래 식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