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웰스, '아이스원 얼음정수기' 2024 한국의 소비자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웰스는 '2024 한국의 소비자대상'에서 얼음정수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한국의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와 전문가 집단을 대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얼음정수기 부문 대상을 거머쥔 '아이스원'은 크기는 줄이면서 아이스 룸 용량은 늘린 혁신 기술로 고객 삶의 질 향상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원웰스는 '2024 한국의 소비자대상'에서 얼음정수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한국의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와 전문가 집단을 대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고객의 이용 경험, 브랜드 선호도, 소비자와의 약속 이행, 브랜드 건강지수, 브랜드 안전지수 등 5개 영역에 걸쳐 부문별 1위 기업과 브랜드를 발표한다.
얼음정수기 부문 대상을 거머쥔 '아이스원'은 크기는 줄이면서 아이스 룸 용량은 늘린 혁신 기술로 고객 삶의 질 향상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제품은 업계 최소 수준인 폭 23cm, 깊이 48cm의 작은 사이즈에 업계 최대 수준인 1kg 대용량 아이스 룸까지 갖췄다.
제품에는 올해 정수기 물맛 품평회에서 정수기 부문 최고 등급인 '그랑 골드상'을 수상한 4중 UV살균 '미네랄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또, '기포 분리 기술'로 온수 사용 시 물 튐, 끊김 없이 일정한 물줄기를 구현한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고객의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얼음정수기의 성능과 기술을 차별화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노사, 파업 피했다…최대 수준 임협 타결
- 수련병원, 전공의 사직 일괄 수리…교수 휴진 여파에 정부 '건보 선지급 보류'
- LG디스플레이, 中광저우 LCD 매각 초읽기…CSOT 유리한 고지 오른 듯
- 넥슨 '카잔'에 펄어비스 '붉은사막'·크래프톤 '인조이'.. 獨게임스컴 K게임 출격
- 원조교제 남성 살해 후 '엄지손가락' 자른 美 여성…”은행 앱으로 현금인출”
- 휠체어 탄 美 남성이 대낮에 끌고 다닌 침낭…살해한 시신 담겼다
- 5만년 전 털매머드서 발견한 '염색체' 화석…유전자 3D 구조 복원
- 삼성카드 한때 전산장애…오후 두 시께 복구
- “범죄자 얼굴 바꿔준다”… '비밀 성형' 시켜주는 필리핀 병원 기승
- 싱가포르, 메뚜기·귀뚜라미 등 곤충 16종 식품 승인… “미래 식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