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 여신으로 유명” 트리플에스 김유연, 대학 다니다 데뷔 이유(전참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리플에스 김유연이 대학에 다니다가 데뷔하게 된 이유를 고백했다.
7월 13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07회에서는 걸그룹 트리플에스(tripleS)의 김유연, 김나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스스로를 "'밤양갱'으로 유명한 비비의 동생 나경"이라고 밝힌 김나경은 4살 차이임을 전하며 언니와 닮은 듯 다른 청아한 음색으로 '밤양갱' 라이브를 들려줘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트리플에스 김유연이 대학에 다니다가 데뷔하게 된 이유를 고백했다.
7월 13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07회에서는 걸그룹 트리플에스(tripleS)의 김유연, 김나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나경이 가수 비비의 동생이라는 사실을 들은 MC들은 깜짝 놀랐다. 스스로를 "'밤양갱'으로 유명한 비비의 동생 나경"이라고 밝힌 김나경은 4살 차이임을 전하며 언니와 닮은 듯 다른 청아한 음색으로 '밤양갱' 라이브를 들려줘 감탄을 자아냈다.
김유경은 남다른 학벌을 자랑했다. 현재 이화여대를 다니고 있으며 '이대 여신'으로 유명하다고. 심지어 김유경이 재학 중인 과는 과학교육과였다.
김유경은 대학에 다니다가 아이돌이 된 거냐며 모두 놀라자 "원래 부모님이 아이돌에 대한 꿈을 반대하셨다. '대학 가면 알아서 하라'고 하셨다. 그래서 아빠 엄마가 원하시는 대학에 붙어야한다는 생각으로 (공부)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대학 붙고 나서 생각을 해보니까 (연습생이 되기에는) 나이가 좀 많은 거다. 대학 휴학하고 통보했다.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가서 데뷔를 이루게 됐다"고 말했다. 덕분에 트리플에스 숙소에서는 김유영의 공짜 과외가 펼쳐지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야윈 안재현, 2년만 6㎏ 감소 “얼마 못 살듯” 건강 적신호에 충격(나혼산)[어제TV]
- “6개월만 12㎏ 증량” 쯔양, 엉덩이 보형물 의혹 생긴 레전드 몸매 공개
- 박보검 떡잎 달랐다 “SM·JYP·YG 영상 보냈더니 전부 합격, 배우 선택”(라디오쇼)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