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식하면 빼” 강훈, ‘깡깡美’ 지예은에 실망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예은의 '깡깡美'가 폭발한다.
14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강훈, 지예은과 함께 첫 단합에 도전한다.
단체 미션을 할 때마다 꼼수로 똘똘 뭉쳤던 멤버들이 이번에는 '신입 라인' 강훈, 지예은과 새로운 호흡을 선보일 수 있을지 눈길을 끌었다.
단체 미션으로는 4개의 조각을 합쳐 하나의 그림으로 완성해야 하는 그림 미션이 준비됐는데 초반에는 강훈과 지예은을 필두로 새로운 조합을 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지예은의 ‘깡깡美’가 폭발한다.
14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강훈, 지예은과 함께 첫 단합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서울의 25개 구 중, 랜덤으로 지역을 설정해 도심 피서를 떠나는 레이스로 진행됐다. 본격 레이스에 앞서 지역 선정 시 혜택을 획득할 수 있는 단체 미션에 도전했다. 단체 미션을 할 때마다 꼼수로 똘똘 뭉쳤던 멤버들이 이번에는 ‘신입 라인’ 강훈, 지예은과 새로운 호흡을 선보일 수 있을지 눈길을 끌었다.
단체 미션으로는 4개의 조각을 합쳐 하나의 그림으로 완성해야 하는 그림 미션이 준비됐는데 초반에는 강훈과 지예은을 필두로 새로운 조합을 짰다. 지예은은 호언장담한 그림 실력과 달리 똥손으로 재탄생, 이에 멤버들은 “이걸 왜 몰라?” “무식하면 빼!”라며 혀를 내두르는가 하면, 강훈 역시 지예은에게 “정말 실망스럽다”라고 반응했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런닝맨’ 김종국 “부업으로 삼천 원 벌어”…인형 옷 부업 한 사연 고백
- 베이비몬스터 "런닝맨·킬링벌스 나가고파"…김신영 "루카, 도전장 내밀어"(정희)
- 지예은 "피오가 더 좋아"→ 강훈 "원래 나였잖아" 질투에 망붕단 '환호' (런닝맨)
- '런닝맨' 지예은, 멤버들에 선물 공세… 강훈만 '오빵♡'? "귀여우니까"
- ‘런닝맨’ 강훈♥지예은 위기? 남지현 등장에 질투 폭발
- '런닝맨' 지예은, 탁구 실책에 정색하는 양세찬에 "눈 부라리지마" 하극상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