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출연도 안 한 예원 반말논란 저격 “나 맘에 안 들죠?”(아는 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수근이 게스트로 출연도 안 한 예원의 반말논란을 개그로 삼았다.
한편 예원은 지난 2015년 MBC 예능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장에서 이태임과 갈등을 겪어 화제를 모았다.
처음엔 이태임이 예원에게 심한 욕설을 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녹취록 공개 후 예원이 언니인 이태임이게 반말을 하고 "언니 저 마음에 안 들죠?"라고 말한 것이 드러나 이미지 타격을 입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이수근이 게스트로 출연도 안 한 예원의 반말논란을 개그로 삼았다.
7월 13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442회에서는 사이판으로 해외 수학여행을 떠난 형님들의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이수근은 게임을 시작하며 강호동에게 불쑥 "선배, 내가 이거 성공하면 탕후루 사달라"고 말했다. 그러곤 "탕탕 후려 후려"라며 '탕후루 챌린지'를 개사해 춤을 선보였다.
유행하는 챌린지임을 모르는 강호동은 갑작스러운 이수근의 노래와 춤에 "뭐가 있는데"라며 상황파악에 나섰고, 이수근은 계속해서 "선배 내가 맘에 안 들죠? 탕탕 후려 후려"라며 강호동을 놀렸다. 강호동은 아무것도 모른 채 일단 리액션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예원은 지난 2015년 MBC 예능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장에서 이태임과 갈등을 겪어 화제를 모았다. 처음엔 이태임이 예원에게 심한 욕설을 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녹취록 공개 후 예원이 언니인 이태임이게 반말을 하고 "언니 저 마음에 안 들죠?"라고 말한 것이 드러나 이미지 타격을 입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구제역 “쯔양 지켜주는 대가로 받은 돈, 전액 돌려주겠다”[전문]
- 신슬기, 덱스 반한 서울대 글래머‥여배우 미모 물올랐네
- 카라 컴백 앞둔 박규리 무슨 일? “반쯤 정신 놓고 살아야” 의미심장 글
- 김용건 “둘째아들♥황보라 결혼식서 전처 24년만 재회, 子 고맙다더라”(꽃중년)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