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빌라, 에버턴 오나나 영입위해 대화 중. 이적료는 5000만 파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스턴 빌라가 아마두 오나나(에버턴) 영입에 공을 들이고 있다.
스카이스포츠는 '애스턴빌라가 오나나를 놓고 5000만 파운드짜리 딜을 이야기하고 있다'고 13일 보도했다.
수비형 미드필더인 오나나는 호펜하임 유스 출신이다.
오나나는 2020년 함부르크로 이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애스턴 빌라가 아마두 오나나(에버턴) 영입에 공을 들이고 있다.
스카이스포츠는 '애스턴빌라가 오나나를 놓고 5000만 파운드짜리 딜을 이야기하고 있다'고 13일 보도했다.
수비형 미드필더인 오나나는 호펜하임 유스 출신이다. 오나나는 2020년 함부르크로 이적했다. 2020~2021시즌 함부르크에서 25경기에 나와 2골을 넣었다. 2021~2022시즌에는 프랑스 릴로 이적해 32경기에 나와 1골을 넣었다. 2022년 여름 에버턴으로 이적했다. 에버턴에서 든든한 중원 파수꾼으로 활약했다. 2시즌동안 63경기에 나와 3골을 넣었다. 벨기에 국가대표로도 활약하고 있다. 유로 2024에도 출전했다.
애스턴 빌라는 현재 중원을 메워야 한다. 도글라스 루이스가 최근 유벤투스로 이적했다. 루이스를 보내면서 바레네체아와 사우엘 일링 주니어를 받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럽 챔피언스리그 등을 병행하기 위해서는 허리 자원이 더욱 필요하다. 오나나를 데려온다면 허리에 탄탄함을 더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 소원은” 박수홍, 얼마나 원통했으면..친형 앞에 두고 한 말
- “뭔가 난도질 당하는 느낌, 이젠 나는 없다” 홍명보 감독의 한국 축구, 아쉽게 막내린 울산의 시간
- 한혜진·이혜성 공개 열애 전현무 “립스틱 맛 다 기억나” 깜짝 고백
- 정준영 佛 클럽 영상 공개..외국女 껴안고 진한 스킨십 ‘충격’
- [SC이슈]쯔양, 매번 팔뚝에 멍 있었네…'폭행→업소 강제 착취' 전남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