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큘라 “쯔양, 내 억울함 풀어달라‥금전 요구한 사실 없어” 억울함 호소

이하나 2024. 7. 13. 19: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카라큘라가 쯔양 협박 의혹을 재차 부인하며 억ㅇ루함을 호소했다.

카라큘라는 "언론에서는 지금 자신이 마치 쯔양을 협박했던 유튜버처럼 나오는데,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쯔양 님과 관련해서 그 어떤 협박도, 그 어떤 사실도 제대로 알지 못했던 상황이었다"라며 "구제역과 나눴던 사적 통화 중 가로세로연구소의 짜깁기 조작 녹취록에 의해서 내가 이렇게 탄 맞고 나갈 수 없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쯔양 님의 법률 대리인분들께서 저의 억울함을 풀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강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라큘라, 쯔양 (사진=카라큘라 소셜미디어, 쯔양 채널 영상 캡처)

[뉴스엔 이하나 기자]

유튜버 카라큘라가 쯔양 협박 의혹을 재차 부인하며 억ㅇ루함을 호소했다.

7월 13일 ‘카라큘라 미디어’ 채널에는 ‘가세연 김세의 대표님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카라큘라는 “‘가로세로연구소’ 측에서 나를 구제역과 엮어서 마치 쯔양 님을 공갈 협박한 아주 악질 렉카 유튜버처럼 몰아가고 있다”라면서 “쯔양 님은 지금 굉장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계시니까 쯔양 님의 법률대리인 분들께 요청드리겠다. 카라큘라가 직접적으로나 간접적으로 쯔양 님께 어떠한 연락을 하거나 금전을 요구한 사실이 있나”라고 물었다.

카라큘라는 “언론에서는 지금 자신이 마치 쯔양을 협박했던 유튜버처럼 나오는데,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쯔양 님과 관련해서 그 어떤 협박도, 그 어떤 사실도 제대로 알지 못했던 상황이었다”라며 “구제역과 나눴던 사적 통화 중 가로세로연구소의 짜깁기 조작 녹취록에 의해서 내가 이렇게 탄 맞고 나갈 수 없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쯔양 님의 법률 대리인분들께서 저의 억울함을 풀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강조했다.

카라큘라는 “저는 현재 서울중앙지검 형사 3부에서 수사 대상자로 올려져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저는 검찰 조사에 매우 성실히 임할 것이다. 검찰 수사에서 저의 1원 한 장 더러운 돈을 착복한 사실이 없음을 명명백백히 검찰에서 밝혀주길 바란다. 원할 때 언제든지 부르라”고 강조했다.

최근 가로세로연구소 채널은 일명 '렉카 연합'으로 불리는 카라큘라, 구제역, 전국진 등이 쯔양의 과거를 빌미로 협박해 돈을 갈취했다고 주장했다. 이후 쯔양은 남자친구에게 지속적으로 폭행을 당했으며 몰래 찍은 영상으로 협박을 당한 사실 및 방송을 통해 번 돈 수억 원을 갈취당한 사실 등을 털어놨다.

쯔양은 쯔양 전 남자친구 A씨를 성폭행 범죄, 폭행 상습, 상습 협박, 상해, 공갈, 강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통신매체 이용 음란) 등의 혐의로 형사 고소했으나 A씨의 사망으로 사건이 종결된 상태다.

쯔양 벌률대리인 김태연 변호사는 지난 7월 12일 YTN 뉴스FM '슬기로운 라디오 생활’에 출연해 “거기 나와서 말씀하는 것도 당연히 어렵게 내린 결정이었고, 방송 이후 저랑도 연락하기 어려울 만큼 무기력한 상태다. 너무 많이 힘들어하고 있다. 여기에 많은 분들이 너무 관심을 갖고 있다 보니 그것도 감수를 해야 되는데 그것 자체가 많이 버거운 상황이다. 지금 굉장히 힘든 상황이라고 생각해주면 될 것 같다”라고 쯔양 상태를 전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