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아찔 끈 비키니···출산 후 울면서 만든 복근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허니제이가 아찔한 비키니 자태를 자랑했다.
13일 허니제이는 자신의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허니제이 특유의 시니컬하면서도 고고한 느낌이 한층 살아나는 발리에서의 메이크업은 무심한 듯 다양한 아찔함으로 중무장한 비키니 룩과 잘 어울렸다.
출산 후 코어가 탄탄했던 자신의 몸이 달라진 걸 느끼고 트레이너 앞에서 눈물을 보였다는 말을 '라디오스타'에서 밝혔던 허니제이는 되찾은 복근을 시원하게 공개해 유독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댄서 허니제이가 아찔한 비키니 자태를 자랑했다.
13일 허니제이는 자신의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얼마 전 발리 여행을 갔다 온 허니제이는 그곳에서 다양한 비키니룩을 선보여 화제가 됐었다.
이날 허니제이는 "갈래발리다시"라면서 "조금 늦은 발리에서 생긴 일 2탄"라는 글귀를 적었다. 그가 다시 한 번, 그리고 새롭게 올린 비키니룩은 눈길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허니제이 특유의 시니컬하면서도 고고한 느낌이 한층 살아나는 발리에서의 메이크업은 무심한 듯 다양한 아찔함으로 중무장한 비키니 룩과 잘 어울렸다. 허니제이는 커다란 백에 기대어 여유로운 표정을 짓는가 하면 무심한 듯 선글라스를 쓰고 뒤를 돌아보는 등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개구진 표정까지 시원하게 짓는 허니제이의 매력은 끝이 날 줄 모른다. 출산 후 코어가 탄탄했던 자신의 몸이 달라진 걸 느끼고 트레이너 앞에서 눈물을 보였다는 말을 '라디오스타'에서 밝혔던 허니제이는 되찾은 복근을 시원하게 공개해 유독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어떻게 출산 후 근력을 찾을 수 있지", "활동이 왕성해서 좋다", "다양하게 활동해 주세요 언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허니제이는 패션계 종사자 정담과 결혼했으며 그들은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허니제이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