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보훈의 YDYD, ‘Don’t Worry Disco’ 13일 발매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4. 7. 13. 17: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DYD의 채보훈은 "비슷비슷한 사운드와 멜로디에 지친 리스너들에게 이 음악을 추천한다"라며 "모두가 복잡한 머릿속에서 빠져나와 다 잊고 즐겨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최근 JTBC 새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채보훈은 JTBC 싱어게인3에서 가요계 빛나는 명곡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해석, 편곡하여 심사위원과 시청자의 극찬을 받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보훈(THE VANE, 더베인)의 새로운 프로젝트 YDYD가 13일 첫번째 싱글 ‘Don’t Worry Disco’를 발매했다. 사진= 애플잼뮤직

채보훈(THE VANE, 더베인)의 새로운 프로젝트 YDYD가 13일 첫번째 싱글 ‘Don’t Worry Disco’를 발매했다.

YDYD는 “팝, 디스코, 펑크(Funk)를 기반한 음악으로 ‘누가 뭐라고 해도 즐거우면 된 거야!’를 기치로 사회적 시선에 꺼내지 못했던 자기다움을 맘껏 누리자는 메시지를 담은 채보훈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음악이다.

YDYD의 채보훈은 “비슷비슷한 사운드와 멜로디에 지친 리스너들에게 이 음악을 추천한다”라며 “모두가 복잡한 머릿속에서 빠져나와 다 잊고 즐겨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YDYD의 첫번째 싱글 ‘Don’t Worry Disco’는 2024년 7월 13일 오후6시 모든 음원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JTBC 새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채보훈은 JTBC 싱어게인3에서 가요계 빛나는 명곡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해석, 편곡하여 심사위원과 시청자의 극찬을 받았다. 또한 최근 싱어게인3 전국투어를 통해 독보적인 라이브 무대로 또 한번 주목받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