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솔비 권유로 그림 시작…첫 그림 구매가 솔비 작품"(전참시)

김원겸 기자 2024. 7. 13. 17: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솔비가 전방위에서 활약하는 예술가적 모먼트를 한껏 뽐낸다.

13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07회에서는 예술계를 섭렵한 솔비의 다재다능한 면모가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솔비는 그녀의 작품이 설치된 전시회장으로 향한다.

솔비와 매니저의 찰떡궁합 열일 라이프는 기존보다 10분 앞당겨진 13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13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 솔비의 작픔세계가 그려진다. 제공|MBC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전참시’ 솔비가 전방위에서 활약하는 예술가적 모먼트를 한껏 뽐낸다.

13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07회에서는 예술계를 섭렵한 솔비의 다재다능한 면모가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솔비는 그녀의 작품이 설치된 전시회장으로 향한다. 그는 이동하는 중에도 분주하게 얼굴을 관리할 뿐만 아니라, 매니저의 머리부터 손까지 꼼꼼하게 챙긴다. 이에 매니저는 피부 케어부터 건강검진은 물론, 미래까지 보장해주는 남다른 스케일의 복지를 밝혀 참견인들을 놀라게 한다.

글로벌 아트테이너 30인이 참여한 특별전 ‘뻑: 온앤오프’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솔비는 미디어아트 예술가 백남준부터 배우 조니뎁,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음악가 밥 딜런 등이 함께한 이번 전시회에 작가 권지안으로서 참여한다. 전시회 개막에 앞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솔비는 진지한 면모로 참여 소감을 밝힌다. 그녀가 작품을 통해 전하고픈 메시지는 무엇일까.

뿐만 아니라 이곳에는 전현무의 작품도 있어 눈길을 끈다. 솔비의 권유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해 첫 그림 구매가 솔비의 작품이라는 전현무의 사연부터, 특별전에 전시된 전현무가 그린 작품이 공개된다.

특히 솔비의 작품은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 현장을 빛나게 한다. 세계적 아트테이너로 활발히 활동하는 솔비의 압도적인 작품이 모두의 시선을 붙든다. 또한 매니저는 고생 끝에 관람객들 앞에 선보이게 된 솔비의 작품을 판매하기 위해 도슨트 역할을 자처하며 판매에 열을 올리는 등 힘을 보탠다.

한편, ‘전참시’는 7월 1주 토요일 TV-OTT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에서 19.36%의 점유율로 1위('펀덱스 리포트: K-콘텐츠 경쟁력 분석’, 굿데이터코퍼레이션)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토요일 밤 강자임을 입증하고 있다.

솔비와 매니저의 찰떡궁합 열일 라이프는 기존보다 10분 앞당겨진 13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