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배숙 국힘 도당위원장 "특별재난지역 선포 건의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배숙 국민의힘 전북특별자치도당위원장이 지난 12일 익산과 군산의 호우피해 현장을 찾아 주민들을 위로한 뒤 조속한 피해복구 지원대책 마련을 약속했다.
조 도당위원장은 이날 문용회 익산시을 당협위원장, 오지성 군산김제부안갑 당협위원장, 송영자 익산시의원, 윤세자 군산시의원 등 익산시, 군산시 주요 당직자들과 함께 수해 현장을 찾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양근 기자] 조배숙 국민의힘 전북특별자치도당위원장이 지난 12일 익산과 군산의 호우피해 현장을 찾아 주민들을 위로한 뒤 조속한 피해복구 지원대책 마련을 약속했다.
조 도당위원장은 이날 문용회 익산시을 당협위원장, 오지성 군산김제부안갑 당협위원장, 송영자 익산시의원, 윤세자 군산시의원 등 익산시, 군산시 주요 당직자들과 함께 수해 현장을 찾았다.
조 도당위원장은 이 자리에서 마을 이장과 귀농청년 등으로부터 피해현황을 설명 듣고 “수해지역 주민들의 빠른 일상회복을 위해 정부 여당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지역들은 매년 집중적인 호우가 있을 때마다 수해가 일어났던 지역이다. 여름철마다 호우가 오고 수해가 예상되는 곳일수록 철저한 대비와 사후 대처 계획 및 근본적 대책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익산, 군산 수해 지역의 신속하고 원활한 복구를 위한 특별재난지역 선포와 같은 정부, 중앙당 차원의 적극적인 대책을 건의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북=김양근 기자(roo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위 푸르지오 라디우스 파크' 분양…"평당 3천만원대" [현장]
- 구제역 "난 쯔양 폭로 막기 위한 '이중스파이'…돈은 다 돌려주겠다"
- '작정하고 섹시'…임지연, 홀터넥+란제리 패션으로 시선 싹쓸이[엔터포커싱]
- 김건희 여사 "韓 드라마 본 중학생 공개처형…北의 잔혹한 현실"
- 혜리, 하의실종 착각 일으킨 '초초초미니' 원피스 [엔터포커싱]
- "알몸인데 낯선 男이 문 벌컥"…마스터키 내준 호텔, 사과·보상에 나 몰라라
- '8월 말부터 본격 시작' 배민 멤버십…타사 제휴 혜택도 "준비 중"
- '어머니가 누명 씌운 것'…모친 폭행해 살해한 50대 아들, 항소심 결과는?
- 이통3사, 갤Z폴드·플립6 최대 지원금 최대 24만5000원…"선택약정이 유리"
- [기가車] 도로에 튀어나온 '반려견'…견주는 "치료비 달라" 소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