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레이 “잠시만 안녕”

강주일 기자 2024. 7. 13. 14: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브 레이 유튜브



‘MZ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의 레이가 여름방학을 떠난다.

최근 유튜브 채널 ‘따라해볼레이 by 섭씨쉽도’에는 ‘여러분 저 할 얘기 있는데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레이는 “저와 제작진이 잠깐의 여름방학을 맞이한다. 실버 버튼을 자랑한 날이 어제 같은데 정말 아쉽다”고 전했다. 이어 “하지만 이별이 아니란 점, 더 재미있는 ‘따라해볼레이’를 위한 시간이란 걸 알아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재정비를 예고했다.

이후 레이는 “우린 언제나 함께인 만큼 레이와 제작진을 위한 응원 메시지 많이 부탁드린다. 더 재밌는 이야기로 찾아올 테니 더운 여름 건강 조심하시고 만나는 그날까지 잘 지내고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불어 레이는 자필 편지를 비롯해 제작진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따라해볼레이’ 시그니처 포즈와 함께 아쉬움의 인사를 건넸다.

앞서 레이는 지난해 5월 단독 콘텐츠 ‘따라해볼레이’를 오픈하며 ‘숨은 핫플 공개’부터 ‘찐 단골집 공개’, ‘무엇이든 물어볼레이’ 등 다양한 주제로, 많은 게스트가 출연해 첫 진행이라고는 믿기 어려운 실력을 선보였다. 본 콘텐츠를 통해 레이는 통통 튀는 에너지와 열정으로 무대에서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한편, 레이가 속한 아이브는 13일 마닐라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개최한다. 또한 8월 미국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일본 ‘서머소닉 2024(SUMMER SONIC 2024)’ 등 글로벌 음악 페스티벌에도 참여하며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