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까지 알아야 돼요?" 지예은, 거침없는 MZ력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강훈, 지예은과 함께 첫 단합에 도전한다.
단체 미션으로는 4개의 조각을 합쳐 하나의 그림으로 완성해야하는 그림 미션이 준비됐는데 초반에는 강훈과 지예은을 필두로 새로운 조합을 짰다.
과연 멤버들은 강훈, 지예은과 함께 팀워크를 지켜낼 수 있을지, 그 결과는 평소보다 5분 앞당겨진 14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서울의 25개 구 중, 랜덤으로 지역을 설정해 도심 피서를 떠나는 레이스로 진행됐다.
본격 레이스에 앞서 지역 선정 시 혜택을 획득할 수 있는 단체 미션에 도전했다. 단체 미션을 할 때마다 꼼수로 똘똘 뭉쳤던 멤버들이 이번에는 ‘신입 라인’ 강훈, 지예은과 새로운 호흡을 선보일 수 있을지 눈길을 끌었다.
단체 미션으로는 4개의 조각을 합쳐 하나의 그림으로 완성해야하는 그림 미션이 준비됐는데 초반에는 강훈과 지예은을 필두로 새로운 조합을 짰다. 지예은은 호언장담한 그림 실력과 달리 똥손으로 재탄생,
이에 멤버들은 “이걸 왜 몰라?” “무식하면 빼!”라며 혀를 내두르는가 하면, 강훈 역시 지예은에게 “정말 실망스럽다”라고 반응했다.
하지만 지예은은 “그거까지 알아야 돼요?”라며 거침없는 MZ력으로 맞불을 놔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계속해서 조합을 바꿔가며 재도전했지만 계속되는 불협화음에 결국 “우리는 단합이 안돼!”라며 팀워크의 균열을 예고했다.
과연 멤버들은 강훈, 지예은과 함께 팀워크를 지켜낼 수 있을지, 그 결과는 평소보다 5분 앞당겨진 14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인대회 출신 아나운서, 워킹 중 비키니 하의 벗겨져
- 클라라, 변함 없는 명품 S라인…아찔한 비키니 자태 [DA★]
- AOA 출신 신지민, 당당한 노브라 패션…힙한 매력 물씬 [DA★]
- 유명 야구선수, 팬 만나 임신-낙태 "널 망친 거 같아"
- 한문철, 수익 100억 소문에 입 열어 “이제 변호사 안 해!” (강연자들)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18세 출산→세 번 결혼 “일사천리” 일동 경악 (고딩엄빠5)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연봉 63억 ‘영앤리치’ 부부의 민낯…욕 난무하는 쇼윈도? (동상이몽2)
- 이정민, 수차례 소개팅 끝에 만난 의사 남편과 6개월 만에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