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신곡 '칙칙붐' 뮤비에 라이언 레이놀즈 출연

이재훈 기자 2024. 7. 13. 10: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스키즈)의 신곡 '칙칙붐(Chk Chk Boom)'에 캐나다 출신 할리우드 스타 라이언 레이놀즈(Ryan Reynolds)가 깜짝 출연했다.

오는 24일 개봉하는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프로모션을 위해 최근 할리우드 스타 휴 잭맨과 내한한 레이놀즈는 스트레이 키즈의 '호주즈'(호주 출신 멤버) 방찬과 필릭스를 만나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스트레이 키즈 '칙칙붐' 티저. (사진 = 유튜브 채널 캡처) 2024.07.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대세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스키즈)의 신곡 '칙칙붐(Chk Chk Boom)'에 캐나다 출신 할리우드 스타 라이언 레이놀즈(Ryan Reynolds)가 깜짝 출연했다.

13일 소속사 JYP엔터테테인먼트에 따르면, 전날 오후 공개된 미니 9집 '에이트(ATE)' 타이틀곡 '칙칙붐'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레이놀즈가 작은 TV 화면 속 뉴스 앵커로 등장했다.

레이놀즈가 긴급 속보를 전하는 화면을 바라보는 리노를 시작으로 형형색색 그라피티가 그려진 거리, 도심 속 옥상, 화려한 저택 속 멤버들 모습을 차례로 비춘다.

이어 영상이 전환되며 강한 사운드가 흘러나왔다. 도로 위 대형에 맞춰 선 여덟 멤버의 찰나의 순간이 스쳐 지나가며 신곡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스트레이 키즈는 2021년 엠넷(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에서 '데드풀'을 차용한 무대를 펼친 것을 기점으로 해당 영화 주연 배우인 레이놀즈와 서로의 팬을 자처하며 각별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24일 개봉하는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프로모션을 위해 최근 할리우드 스타 휴 잭맨과 내한한 레이놀즈는 스트레이 키즈의 '호주즈'(호주 출신 멤버) 방찬과 필릭스를 만나기도 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9일 '에이트'를 발매한다. 새 앨범 발매와 더불어 12일(이하 각 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아이 데이즈(I-Days)', 14일 영국 런던 '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BST Hyde Park)', 8월2일 미국 시카고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의 헤드라이닝 퍼포머로 무대에 오른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