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커, 역시 무대가 체질… 컴백 앞두고 버스킹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웨이커가 '공연돌'의 진수를 선보인다.
웨이커(리오·세범·고현·이준·새별·권협)는 13일 오후 12시 서울 서대문구 신촌광장에서 미니 2집 '스위트 테이프'(SWEET TAPE) 발매 기념 버스킹을 진행한다.
'스위트 테이프'는 웨이커가 첫 미니앨범 발매 후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웨이커(리오·세범·고현·이준·새별·권협)는 13일 오후 12시 서울 서대문구 신촌광장에서 미니 2집 ‘스위트 테이프’(SWEET TAPE) 발매 기념 버스킹을 진행한다.
이날 웨이커는 시민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지난 1월 발매한 첫 미니앨범 ‘미션 오브 스쿨’(Mission of School) 타이틀곡 ‘아틀란티스’(ATLANTIS)를 비롯해 수록곡 ‘파라다이스’(Paradise), ‘스피릿’(SPIRIT)과 다양한 가수들의 커버 곡 무대로 다이내믹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버스킹은 첫 컴백을 앞둔 웨이커가 시민들과 직접 만나서 소통하는 자리로 더욱 의미를 더한다. 멤버들은 다채로운 노래와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는 후문이다.
‘스위트 테이프’는 웨이커가 첫 미니앨범 발매 후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앨범이다. 웨이커는 이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전 세계 K팝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16일 오후 6시 발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금투세 충격…내 주식 괜찮을까[최훈길의뒷담화]
- 지도자협회 이어 박지성도 정몽규 겨냥, “분명 스스로 선택해야”
- 아내의 너무 많은 ‘술자리 남사친’…이해해야 할까요[양친소]
- "인간으로서"...어머니 살해 뒤 옆에서 TV 보고 잔 아들, 형량 늘어
- [증시 핫피플]“한국인 똑똑하다”는 일론 머스크…배터리 개미는요?
- '남보다 못한 가족'···니코틴 주입, 강에 밀어넣어 '보험금 꿀꺽'[보온병]
- "공포스러웠다"… 설민석, 표절 논란 3년 만 강연 소회
- 군대갈 때 실손 보험료 안 내도 된다고?[오늘의 머니 팁]
- 개장수에게 도망쳐 밭에서 사는데 ‘벌금 2500만원’…“또 어디로 가나요”[댕냥구조대]
- 현대차 임단협 잠정합의안 가결..‘창립 이래 최장 무파업 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