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정식 감독 선임 전까지 송경섭 감독대행 체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축구 안산 그리너스 FC(구단주 이민근)는 정식 감독이 선임되기 전까지 현재 구단 산하 U-18팀 감독을 맡고 있는 송경섭 감독에게 프로팀 지휘봉을 맡긴다고 12일 밝혔다.
송경섭 감독 대행은 KFA 역대 최연소로 AFC 지도자 강습회를 참가하며 지도자 생활을 시작했으며, 2001년부터 2015년까지 U14 - U23 전 연령별 대표팀을 거치며 무려 16년간 대한축구협회 전임지도자로 근무하며 경력을 쌓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축구 안산 그리너스 FC(구단주 이민근)는 정식 감독이 선임되기 전까지 현재 구단 산하 U-18팀 감독을 맡고 있는 송경섭 감독에게 프로팀 지휘봉을 맡긴다고 12일 밝혔다.
송경섭 감독 대행은 KFA 역대 최연소로 AFC 지도자 강습회를 참가하며 지도자 생활을 시작했으며, 2001년부터 2015년까지 U14 - U23 전 연령별 대표팀을 거치며 무려 16년간 대한축구협회 전임지도자로 근무하며 경력을 쌓아왔다. 이후 FC서울 수석코치, 전남 드래곤즈 감독, 강원FC 전력강화실장, 강원FC 7대 감독, 대한민국 U-17세 대표팀 감독 등을 역임한 바 있다.
한편 송경섭 감독대행은 13일 19시 30분 청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2 2024 22라운드 충북청주전부터 팀을 이끌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