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잇슈] 오뚜기 '물냉비냉'·신세계푸드 '김치버거' 2종 선봬

전재훈 2024. 7. 13. 07: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뚜기 '물냉비냉' [오뚜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오뚜기는 여름철 대표 메뉴인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1인분씩 담은 '물냉비냉' 신제품을 출시했다. 기존에는 물냉면과 비빔냉면이 2인분씩 담긴 4인 세트만 선보였으나 늘어나는 1인 가구를 고려해 2인 세트를 내놨다고 오뚜기는 설명했다.

노브랜드 신제품 김치 버거 2종 [노브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신세계푸드는 김치를 활용한 신제품 '햄에그김치 버거'와 '에그김치 버거' 2종을 출시한다. 신세계푸드는 직화 패티와 함께 볶은 김치, 코울슬로를 넣어 아삭한 식감과 매콤한 맛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파스꾸찌 신제품 [SPC 그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 전문점 파스쿠찌는 '멜론젤리·자두젤리 그라니따', '패션레몬·청포도레몬 크림소다' 등 과일 음료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그라니따 제품에는 각각 멜론, 자두 등 제철 과일과 젤리가 토핑으로 올라간다. 크림소다 제품은 스파클링 음료 베이스에 젤라또를 얹어 부드러운 맛을 더했다고 SPC그룹은 설명했다.

도미노피자 신제품 'K-Rib&치즈피자' [도미노피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도미노피자는 데미그라스 소스로 맛을 낸 스테이크와 큐브 치즈, 미트 크럼블이 토핑으로 올라간 신제품 'K-Rib&치즈피자'를 출시했다. 가격은 중간(M) 크기 2만8천원, 대형(L) 크기 3만3천900원으로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크리스피 프레시 신메뉴 [동원홈푸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가 제철 체리를 활용한 '체리 비프스테이크 플레이트' 등 신제품을 오는 22일까지 선보인다. 체리를 고명으로 올린 '체리 프로틴 플레이트'는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에 비프스테이크, 치킨, 허니갈릭 치킨, 이베리코 포크 등을 곁들인 샐러드다. 함께 출시된 '프레시 체리 요거트'는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에 생체리, 그래놀라, 꿀을 넣어 제공한다.

kez@yna.co.kr

▶제보는 카톡 okjebo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