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 강요→"사생활 문제" 구단 입장에…작성자 "대처 황망, A 선수 행복함 못 느끼길" [MHN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 친구가 있는 상태에서 여성 팬과 교제해 임신을 시키고, 낙태를 강요했다고 알려진 국가대표 출신 프로야구 선수 A 씨에 대한 논란이 계속된다.
앞서 지난 10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프로야구선수 A 씨의 사생활을 폭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에 대해 폭로글을 쓴 여성 B 씨는 구단의 입장 표명과 침묵하고 있는 해당 선수에 "분노한다"고 추가 입장을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박연준 기자) "구단 대처가 황망하다. 해당 선수가 앞으로 행복한 감정을 못 느끼길 바란다"
여자 친구가 있는 상태에서 여성 팬과 교제해 임신을 시키고, 낙태를 강요했다고 알려진 국가대표 출신 프로야구 선수 A 씨에 대한 논란이 계속된다.
앞서 지난 10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프로야구선수 A 씨의 사생활을 폭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 글을 쓴 여성 B 씨는 "A 선수가 폭로해도 된다고 직접 말했기에 떳떳하게 올린다"면서 "더 이상 피해자가 생기지 않고, 그 사람이 사랑받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라고 글을 쓴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A 선수와 관계를 이어가던 도중 임신을 하게 되었고, 이 사실을 알리자, 낙태 수술을 제안했다"며 "해당 선수는 갑자기 여자 친구가 생겼다고 통보하며 낙태 수술 과정에서도 한 번도 병원에 함께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후 해당 선수의 소속 구단은 MHN스포츠를 통해 "선수의 사생활 문제다. 구단은 향후 선수단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이에 대해 폭로글을 쓴 여성 B 씨는 구단의 입장 표명과 침묵하고 있는 해당 선수에 "분노한다"고 추가 입장을 말했다.
B 씨는 12일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구단의 대처가 너무 황망하다. 별다른 기대를 하지도 않았지만, 구단의 뒤에 숨어서, 에이전시의 뒤에 숨어서 어떠한 사과도 입장문도 없이 침묵하는 그 선수의 행동이 제겐 더 분노를 가져오는 이유"라고 분노했다.
이어 "A 선수, A 선수의 여자 친구와 삼자대면을 한 날, 모든 사실을 알게 되었고 관계를 정리한 그다음 날 그 선수에게서 한 통의 연락이 왔었다"며 "(A 선수가) 진심으로 사과를 구한다면서 결국 끝에는 여자 친구를 많이 사랑한다며 저를 비참하게 버리는 모습에 한없이 추락하는 기분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B 씨는 "구단의 대처에 이미 실망하였고 기대도 안 했지만 대체 얼마나 여성 팬들을 우습게 보면 성희롱도 장난으로 여기는 것인지 이해를 절대 하고 싶지도 않다"며 "폭로로 인해 그 선수가 구단에서 징계를 받을 거라 기대조차 하지 않았다. 목적은 공론화이며 나를 세상 끝으로 몰아넣고 망가뜨린 다음 가장 잔인하게 버린 그 선수가 (향후) 사랑받는다는 것, 응원받는다는 것의 행복함을 느끼지 못하길 바랄 뿐"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프로농구 부산 KCC의 허웅 역시 전 여자친구와 낙태 논란에 휩싸여 논란을 일으켰다. 이에 대해 허웅은 전 여자친구 A씨를 공갈미수, 협박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경찰에 고소했다. 이에 A씨는 허웅과 나누었던 메시지를 폭로하면서 '진실 공방'이 이어지고 있는 상태다.
사진=MHN스포츠 DB, 인터넷 커뮤니티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찐 美쳤다...클라라, 대륙 사로잡은 착시 비키니 자태 - MHNsports / MHN스포츠
- '파격 브라렛 패션' (여자)아이들 민니...'핫한 카우걸' 로 변신 - MHNsports / MHN스포츠
- '걸그룹 장신라인 톱' 달수빈, 옆태 화끈한 수영복 자태로 보홀 접수...173cm 황금 기럭지 - MHNsports
- '바람 잘 날 없는 축구계' 검찰, '불법촬영 협의' 황의조 불구속 기소..."동의 없이 촬영, 녹화" - MH
- 방탄소년단 진, '오늘도 잘생겼진...국위선양 비주얼' (프랑스 출국) - MHNsports / MHN스포츠
- 에스파, 기깔나게 펼쳐진 '쇠맛'...'쇠파민' 꽃피운 한 여름밤 콘서트 (종합)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