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딸 임신 때는 과일만, 아들 때는 고기만 먹어” 태아 성별 예측 성공(선넘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혜원이 두 아이의 엄마답게 태아 성별 예측에 성공했다.
요즘 과일을 많이 챙겨먹는다는 챙캄링의 말에 이혜원은 "제가 아는 기준으로는 딸이다. 제가 딸 임신했을 때 과일만 먹었다. 리환이 가졌을 때는 고기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고기만 먹었다. 과일을 먹으면 울렁거렸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배 속 아이가 딸이 맞다고 밝혔고, 이혜원은 출산 경력자답게 성별 예측에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이혜원이 두 아이의 엄마답게 태아 성별 예측에 성공했다.
7월 12일 방송된 채널A ‘남의 나라 살아요-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홍콩에 거주 중인 신혼부부 옥정헌, 챙캄링이 입덧 여행을 소개했다.
옥정헌, 챙캄링 부부는 양조위 맛집으로 유명한 차찬텡 맛집을 첫 번째 장소로 소개했다. 파인애플 번 먹는 아내 모습에 남편이 흐뭇한 표정을 짓자, 이혜원은 “먹는 것만 봐도 아들인지 딸인지 알 수 있다”라고 말했다.
먹덧 중인 챙캄링은 소고기 달걀탕면, 마카로니 수프 등을 폭풍 흡입했다. 요즘 과일을 많이 챙겨먹는다는 챙캄링의 말에 이혜원은 “제가 아는 기준으로는 딸이다. 제가 딸 임신했을 때 과일만 먹었다. 리환이 가졌을 때는 고기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고기만 먹었다. 과일을 먹으면 울렁거렸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배 속 아이가 딸이 맞다고 밝혔고, 이혜원은 출산 경력자답게 성별 예측에 성공했다. 송진우가 “마녀”라고 장난을 치자, 이혜원은 “엄마, 엄마”라고 말했다. 이에 안정환은 “정신 챙겨”라고 버럭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김용건 “둘째아들♥황보라 결혼식서 전처 24년만 재회, 子 고맙다더라”(꽃중년)
- 카라 컴백 앞둔 박규리 무슨 일? “반쯤 정신 놓고 살아야” 의미심장 글
- 신슬기, 덱스 반한 서울대 글래머‥여배우 미모 물올랐네
- 김구라 母, 늦둥이 손녀 사랑→외가 몰래 경제적 지원한 그리에 먹먹(꽃중년)[어제TV]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