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새 비전 선포 “신뢰 바탕 끊임없이 혁신”
신수지 기자 2024. 7. 13. 00:33
허윤홍<<b>사진> GS건설 대표가 12일 ‘투명한 신뢰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더 안전하고 행복한 삶의 미래를 완성합니다’라는 새 기업 비전을 발표했다. 단순 시공을 넘어 더 나은 세상을 건설하는 건강한 기업이 되겠다는 뜻이라고 GS건설은 밝혔다.
GS건설은 이날 직원들이 가져야 할 사고방식과 조직 문화 정체성 형성을 위한 핵심 가치도 공개했다. 고객 지향, 신뢰, 자율과 책임, 정도 경영, 미래 지향, 전문성 등 6개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려 노력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비즈니스를 성공시키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것이다.
새 비전과 핵심 가치는 GS건설 임직원의 의견을 반영해 만들어졌다. GS건설은 올해 초부터 외부 전문기관과 협업해 사업 포트폴리오와 조직 역량을 진단했고, 개발 사업 담당자부터 임원까지 300명이 넘는 임직원 인터뷰를 진행해 아이디어를 도출했다.
GS건설은 앞으로 안정적인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리스크 관리 체계를 더욱 강화해 외형 성장보다는 내실을 다지는 것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허 대표는 “새로운 비전을 통해 기업의 궁극적인 존재 이유를 명확히 밝히고, 모든 이해관계자들로부터 더욱 신뢰받고 사랑받는 회사로 거듭나겠다”고 했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조선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사이언스 카페] 줄기세포로 여성 가임기 늘릴 수 있을까...中 연구팀 원숭이서 성공
- “지갑에서 10만원 훔쳤다”...운전자 살해하고 차량 불 태운 강도 체포
- 롯데건설, 이달 중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 분양
- 트럼프의 우크라 휴전案 “현상태 동결…1200㎞ 국경은 유럽軍이 지켜라”
- 5억원 이상 고액 매출 ‘온누리상품권 부정 유통’ 13곳 적발...7곳 고발
- 국정원에 드론 날려 체포된 중국인 “세계문화유산에 관심 많아서” 진술
- 대만 경제부 장관 “TSMC 해외서 2나노 생산 금지”...트럼프 2기, TSMC 행방은?
- 경찰, 양경수 민노총 위원장 등 7명 내사 착수
- 尹 "임기 후반기, 소득·교육 양극화 타개 위한 전향적 노력"
- “자식 같아서 실례했다” 청소업체 직원이 남기고 간 쪽지에 ‘울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