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186㎝에 고작 69㎏, 야윈 허벅지 “박나래 팔뚝만 해” 걱정(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재현이 마른 몸으로 걱정을 샀다.
7월 12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54회에서는 안재현이 건강검진을 위해 한방병원을 찾았다.
75㎏였던 2년 전과 비교해 6㎏나 감소했다고.
이후 안재현이 침치료를 위해 누운 걸 보곤 전현무는 "허벅지가 박나래 팔뚝만하네"라고 한마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안재현이 마른 몸으로 걱정을 샀다.
7월 12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54회에서는 안재현이 건강검진을 위해 한방병원을 찾았다.
이날 안재현의 건강검진 결과를 본 한의사는 "키가 많이 크신 편인데 몸무게가 69.8㎏이다. 표준에서 떨어진 상태"라고 말했다. 75㎏였던 2년 전과 비교해 6㎏나 감소했다고. 전현무는 마른 몸무게 뿐 아니라 7.9㎏ 의 체지방량을 보고도 "나 바디프로필 때야"라며 깜짝 놀랐다.
이후 안재현이 침치료를 위해 누운 걸 보곤 전현무는 "허벅지가 박나래 팔뚝만하네"라고 한마디했다. 박나래가 "그렇긴 하다"고 딱히 부정하지 않는 가운데 코드쿤스트는 "더블 킬은 쉽지 않은데"라고 전현무의 멘트를 평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김용건 “둘째아들♥황보라 결혼식서 전처 24년만 재회, 子 고맙다더라”(꽃중년)
- 신슬기, 덱스 반한 서울대 글래머‥여배우 미모 물올랐네
- 카라 컴백 앞둔 박규리 무슨 일? “반쯤 정신 놓고 살아야” 의미심장 글
- 김구라 母, 늦둥이 손녀 사랑→외가 몰래 경제적 지원한 그리에 먹먹(꽃중년)[어제TV]
- 구제역 “쯔양 지켜주는 대가로 받은 돈, 전액 돌려주겠다”[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