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많이 벌었네” 장민호, 나태주 재테크 챙기는 훈훈한 형 면모(편스토랑)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4. 7. 12. 22: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민호가 나태주를 챙기며 훈훈한 형의 면모를 드러냈다.
폴댄스 연습 후 장민호 집으로 향한 나태주는 그의 집에 있는 재테크 책에 관심을 보였다.
과거 장민호에게 돈 관리에 대해 자문을 구했다는 나태주는 "지금은 그래도 열심히 하고 있다"며 재산을 공개했다.
나태주 재산을 들은 장민호는 "너 돈 많이 벌었구나?"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또 다른 재테크 조언을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장민호가 나태주를 챙기며 훈훈한 형의 면모를 드러냈다.
12일 오후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장민호가 나태주 통장을 보고 놀라는 모습을이 전파를 탔다.
이날 장민호는 콘서트에서 팬들을 위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폴댄스를 배웠다.
나태주와 함께 폴댄스 교습소를 찾은 장민호는 첫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운동 감각으로 고난이도 폴댄스 동작들을 소화했다.
나태주도 가위치기, 한쪽 다리 걸고 회전하기를 성공한 장민호에게 “잘한다”고 칭찬했다.
폴댄스 연습 후 장민호 집으로 향한 나태주는 그의 집에 있는 재테크 책에 관심을 보였다.
과거 장민호에게 돈 관리에 대해 자문을 구했다는 나태주는 “지금은 그래도 열심히 하고 있다”며 재산을 공개했다.
나태주 재산을 들은 장민호는 “너 돈 많이 벌었구나?”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또 다른 재테크 조언을 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K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쯔양 측 “가해자 前 남친, 형사 고소 중 사망” 추가 입장 발표 [전문] - MK스포츠
- 버즈 민경훈, 11월 품절남 된다…직접 밝힌 결혼 발표 [전문] - MK스포츠
- 클라라, 자기 관리 끝판왕! 11년전 시구 167cm, 48kg 몸매 그대로 - MK스포츠
- 현아, 망사 스타킹에 핫팬츠 입고 고혹적 시스루 뽐내 - MK스포츠
- “국대출신 현역 야구 선수, 여친 있는데 임신·낙태 요구” 충격...제2의 허웅 사태? - MK스포츠
- ‘1승 8패 극열세’ 삼성 이번엔 잡는다…이 간 국민타자, 곽빈·시라카와·발라조빅 주말 시리즈
- 이병훈 전 프로야구 해설위원 별세...향년 57세 - MK스포츠
- “홍명보 감독 선임 세계적 웃음거리, 정몽규 물러나야” 축구지도자협회, 강도 높게 비판 - MK스
- 예선 탈락 없는 ‘유소년 슈퍼컵’...W-걸스, ‘코리안 덩커’ 이규호 등 개막 공연 예고 - MK스포
- 오타니 ‘내가 왜그랬을까’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