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더 예뻐졌네.. 보석 같은 미모 화제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지수가 보석보다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12일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개인 SNS 계정에 '싱가포르의 별이 빛나는 밤에 트리니티와 함께'라는 문구와 사진을 여러 장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프랑스 주얼리 행사에 참여한 지수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블랙핑크 지수는 최근 개인 소속사 '블리수'를 설립해 개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윤 기자] 블랙핑크 지수가 보석보다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12일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개인 SNS 계정에 '싱가포르의 별이 빛나는 밤에 트리니티와 함께'라는 문구와 사진을 여러 장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프랑스 주얼리 행사에 참여한 지수의 모습이 담겼다. 지수의 우아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브라운 미니 드레스와 누드톤 하이힐을 매치하여 고급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인형을 연상케하는 반묶음 머리와, 살구색으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이 지수의 인형같은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었다. 또, 이날 착용한 의상과 잘 어울리는 골드 액세서리가 지수의 아름다움을 더 부각시켰다.
이날 지수의 모습을 본 팬들은 "너무 예뻐요 공츄님", "드레스와 헤어가 완벽하다", "요정같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블랙핑크 지수는 최근 개인 소속사 '블리수'를 설립해 개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오는 31일 블랙핑크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블랙핑크 월드투어 [본 핑크] 인 시네마’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chaeyoon1@osen.co.kr
[사진] 지수 SNS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