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계산 실수로 손해봤다..뿔난 최우식 "이렇게 하실거에요?" ('서진이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진이네2' 이서진이 계산 실수를 하고 말았다.
12일 방송된 tvN '서진이네2'에서는 주방 경력 8년을 자랑하는 정유미가 헤드 셰프를 맡은 서진뚝배기의 두 번째 영업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에 이서진은 "정유미 잘한다. 역시 짬바를 무시할 수 없나보다"라며 정유미의 실력을 칭찬했다.
이서진은 바로 최우식에게 달려가 "꼬리곰탕 값 하나 못 받았다. 너무 헷갈린다"고 자신의 잘못을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서진이네2' 이서진이 계산 실수를 하고 말았다.
12일 방송된 tvN '서진이네2'에서는 주방 경력 8년을 자랑하는 정유미가 헤드 셰프를 맡은 서진뚝배기의 두 번째 영업 이야기가 펼쳐졌다.
첫날 영업 후 매출 점검에 나선 이서진은 "이렇게 많이 벌었다고? 깜짝 놀랐네. 300을 넘겼다"라며 흡족한 미소를 지었다. 첫날 혜드 셰프였던 최우식이 시리즈 사상 첫날 기준 최고 매출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데뷔전을 치룬 것.
이후 영업 2일 차 헤드 셰프로는 정유미가 선택됐다. 이에 정유미는 은근한 부담감을 안고 둘째 날 주자로 등판했다.
영업 시작 전, 정유미의 선창으로 멤버들은 위생 오계명을 제창했다. 이에 정유미는 "저 주목 받는거 안 좋아한다. 무대 울렁증 있다"면서 쑥스러워했다.
본격 영업이 시작됐고, 정유미는 철저한 준비성과 효율적인 움직임, 빠른 스피드, 꼼꼼함으로 베테랑의 클래스를 보여줬다. 이에 이서진은 "정유미 잘한다. 역시 짬바를 무시할 수 없나보다"라며 정유미의 실력을 칭찬했다.
특히 최우식에 이어 정유미와 주방을 담당하게 된 고민시는 "유미 셰프님이랑 같이 하니까 되게 안정감이 있다. 되게 마음이 편안하다. 너무 좋다"라고 정유미를 찬양했다. 이에 작가는 고민시에게 "최 셰프님 못 듣게 해"라고 말했지만, 이미 밖에서 반찬을 그릇에 담고 있던 최우식은 이를 듣고 말았다.
이에 옆에 있던 박서준은 "네 뒷담화 하는 것 같은데?"라고 최우식을 놀렸고, 최우식은 씁쓸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홀과 주방이 수월하게 운영되고 있던 때, 이서진이 사고를 치고 말았다. 복잡한 분할 결제 방식에 헤매던 이서진이 계산 실수로 손해를 본 것.
단체룸 손님 7명은 전부 각자 계산을 원했고, 이에 분할 결제를 해본 적 없던 이서진은 당황하며 버벅거렸다. 복잡한 결제 방식에 이서진은 계속 메뉴를 체크하며 헷갈려했고, 결국 손님을 보낸 후 결제 내역을 확인하던 그는 무언가 잘못됐음을 감지했다.
이서진은 바로 최우식에게 달려가 "꼬리곰탕 값 하나 못 받았다. 너무 헷갈린다"고 자신의 잘못을 털어놨다. 그런데 최우식은 이를 놓치지 않고 "어떡하냐. 지금 이렇게 하실거냐"며 뿔이난 척 유쾌한 상황극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최우식은 다른 멤버들에게도 이 사실을 고자질 했고, 직원들은 단체로 이서진을 놀려 폭소를 안겼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 소원은” 박수홍, 얼마나 원통했으면..친형 앞에 두고 한 말
- "뭔가 난도질 당하는 느낌, 이젠 나는 없다" 홍명보 감독의 한국 축구,…
- 한혜진·이혜성 공개 열애 전현무 “립스틱 맛 다 기억나” 깜짝 고백 (독…
- 정준영 佛 클럽 영상 공개..외국女 껴안고 진한 스킨십 ‘충격’
- [SC이슈]쯔양, 매번 팔뚝에 멍 있었네…'폭행→업소 강제 착취' 전남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