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8년 전 ‘윤식당’ 반다나 소환‥세월 멈춘 비주얼 인증(서진이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유미가 8년 전 '윤식당' 초심을 떠올리며 반다나 패션을 소환했다.
출근 브이로그용 카메라를 건네받은 정유미는 "오랜만에 8년 전으로 돌아가 봤다. 제가 오늘 2일 차 셰프라고 해서 직원들을 모시고 출발하고 있다"고 소개했고, 박서준은 무빙 챌린지와 뽀삐뽀챌린지로 정유미에게 장난을 쳤다.
정유미는 "저의 셰프 첫 출근길이다. 8년 만에 길리에서 돌아왔다. 그래서 하얀색 반다나를 해봤다. 예전이랑 많이 다르지 않나. 왜냐면 8년이란 시간이 지났다"라고 수줍어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정유미가 8년 전 ‘윤식당’ 초심을 떠올리며 반다나 패션을 소환했다.
7월 12일 방송된 tvN ‘서진이네2’에서는 정유미가 영업 2일 차 메인셰프로 나섰다.
첫날 영업을 마친 후 숙소에 돌아온 정유미는 고민시에게 “오늘 많이 힘들었지?”라고 물었다. 고민시는 “중간에 텀 있던 것보다 막 계속 해서 괜찮았다. 진짜 이럴 줄 꿈에도 몰랐는데”라고 답했다.
고민시에게 공진단을 챙겨준 정유미는 “잠이 오는데 자기 싫다. 눈 뜨면 내일이 오니까”라며 자신이 메인 셰프로 나설 2일 차 영업을 걱정했다.
다음 날 아침 정유미는 반다나를 하고 등장했다. 나영석 PD는 “오랜만에 반다나 초심으로 돌아갔다”라고 반응했다. 8년 전 ‘윤식당’ 첫 시즌 때 반다나가 정유미의 시그니처였던 것.
출근 브이로그용 카메라를 건네받은 정유미는 “오랜만에 8년 전으로 돌아가 봤다. 제가 오늘 2일 차 셰프라고 해서 직원들을 모시고 출발하고 있다”고 소개했고, 박서준은 무빙 챌린지와 뽀삐뽀챌린지로 정유미에게 장난을 쳤다.
정유미는 “저의 셰프 첫 출근길이다. 8년 만에 길리에서 돌아왔다. 그래서 하얀색 반다나를 해봤다. 예전이랑 많이 다르지 않나. 왜냐면 8년이란 시간이 지났다”라고 수줍어 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김용건 “둘째아들♥황보라 결혼식서 전처 24년만 재회, 子 고맙다더라”(꽃중년)
- 신슬기, 덱스 반한 서울대 글래머‥여배우 미모 물올랐네
- 카라 컴백 앞둔 박규리 무슨 일? “반쯤 정신 놓고 살아야” 의미심장 글
- 김구라 母, 늦둥이 손녀 사랑→외가 몰래 경제적 지원한 그리에 먹먹(꽃중년)[어제TV]
- 구제역 “쯔양 지켜주는 대가로 받은 돈, 전액 돌려주겠다”[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