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충격 건강 상태…47kg까지 감량 박나래 격공 (나혼산)[DA:투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재현의 '아니오' 없는 한의원 문진표 체크 행진에 모두 충격을 받는다.
안재현의 문진표를 보던 도영이 "거의 약간 마라탕 토핑 추가하듯이"라고 MZ식 리액션을 보여주자, 무지개 회원들은 뜻밖의 비유에 공감하며 폭소한다.
안재현이 "문진표를 보고 이상했다. '아닌 걸 체크하시오'가 빠를 것 같은 느낌이었다. 내 일기장 보는 느낌이었다"라고 하자, 도영은 "저렇게 살면 너무 살기 힘들다"라며 걱정 가득한 마음을 드러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약칭 ‘나혼산’)에는 건강 체크를 위해 한의원을 방문한 안재현과 청약에 당첨된 친동생의 이사를 돕는 김대호 모습이 공개된다.
안재현이 “문진표를 보고 이상했다. ‘아닌 걸 체크하시오’가 빠를 것 같은 느낌이었다. 내 일기장 보는 느낌이었다”라고 하자, 도영은 “저렇게 살면 너무 살기 힘들다”라며 걱정 가득한 마음을 드러낸다. 코드 쿤스트가 “버젓이 살아있는데..”라며 ‘도영 몰이’를 시작하자, 안재현은 “원래 고급 차가 유지하기 힘들어요”라며 ‘재라리’(재현+페라리) 자부심을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김대호가 작업 조끼 복장으로 ‘다마르기니’(다마스+람보르기니)를 끌고 도착한 곳은 친동생 김성호 씨의 반지하 집이었다. “이사 부르셨죠?”라는 김대호의 인사와 함께 동생의 청약 당첨 소식을 들은 모두 “복권 아니냐?”, “청약 당첨된 사람 처음 본다”라며 축하한다. 김대호는 스스로 내 집 마련에 성공한 동생에 대한 대견스러운 마음을 쏟아낸다.
방송은 12일 밤 11시 10분.
한편 안재현은 최근 케이윌의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Prod. 윤상)’ 뮤직비디오에서 다시 한번 서인국과 호흡을 맞춰 ‘월드 게이’ 열풍을 재현했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인대회 출신 아나운서, 워킹 중 비키니 하의 벗겨져
- 클라라, 변함 없는 명품 S라인…아찔한 비키니 자태 [DA★]
- AOA 출신 신지민, 당당한 노브라 패션…힙한 매력 물씬 [DA★]
- 유명 야구선수, 팬 만나 임신-낙태 "널 망친 거 같아"
- 한문철, 수익 100억 소문에 입 열어 “이제 변호사 안 해!” (강연자들)
- 나나♥채종석 베드신→수차례 키스, 백지영 신곡 MV 티저 공개
- 조정민 “맥심 촬영 때 T팬티 수영복만…군인 팬 많이 생겨”
- 김혜수 “뛰다가 허벅지 근육 파열, 굉장히 다이내믹” (트리거)
- 희영♥진영, 로맨스 폭주? 카메라 피해 과감한 스킨십 (돌싱글즈6)
- 3400억 건설사 장남 “주식=도박, 죽을 때까지 하면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