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벤... 이혼 아픔 딛고 열일 중인 '싱글맘' ★들 [종합]

이지은 2024. 7. 12. 19: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혼 후에도 묵묵히 '열일' 행보를 이어가는 '싱글맘' 스타들이 있다.

최근 가수 벤이 이혼 후 첫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에 출연한 벤은 "데뷔 후 이렇게 오래 쉬어본 적이 거의 처음"이라며 이혼 후 오랜만에 무대에 선 감격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이혼 후에도 자녀들을 위해 아픔을 딛고 일어난 스타들을 향해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은 기자]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도 있는 법”

이혼 후에도 묵묵히 ‘열일’ 행보를 이어가는 ‘싱글맘’ 스타들이 있다.

최근 가수 벤이 이혼 후 첫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에 출연한 벤은 “데뷔 후 이렇게 오래 쉬어본 적이 거의 처음”이라며 이혼 후 오랜만에 무대에 선 감격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이날 벤은 이영지의 'Small girl' 개사 버전과 '열애중', '180도' 등 잇달아 히트곡을 선보이며 오랜만에 서는 무대 임에도 완벽한 가창력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벤은 1일 신곡 '한 편의 영화 같은 널 사랑했어'를 발매하며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고한 바 있다.

그는 앨범 발매를 비롯해 방송 활동 등 폭넓은 행보를 이어갈 예정으로 보인다.

2020년 결혼한 벤은 2021년 2월 딸을 품에 안았지만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당시 양육권은 벤이 가져온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이동건과 이혼한 조윤희 역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이제 혼자다’에 합류해 맹활약 하고 있다.

이동건과 조윤희는 2017년 5월 혼인신고 후 4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

같은 해 12월 딸 로아를 품에 안았지만 결혼 3년 만인 2020년 이혼 소식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조윤희는 “제일 중요한 건 가족 간의 믿음과 신뢰다. 더 이상 가족이 될 수 없어 이혼을 결심했다", ”고민을 많이 했지만 결론은 이혼밖에 답이 없다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어릴 때 부모님 사이가 좋지 않아 늘 냉랭하고 불편한 분위기에서 공포를 느꼈던 기억이 있다”며 “그 기억이 너무 싫어 로아(딸)에겐 엄마·아빠가 싸우는 모습을 보여주기 싫었다”며 딸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특히 “아이에게 충실한 엄마는 변함없으니 (혼자 딸을 키우는 건) 자신이 있었다. 아빠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도 하지 않게 할 자신이 있었다”고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인 김나영은 이혼 후 패션 유튜버로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당시 김나영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저는 온전히 믿었던 남편과 신뢰가 깨져서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기에 두 아들과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두 아들을 혼자서 키우는 게 겁도 나고 두렵기도 하지만, 엄마니까 용기를 낸다. 제가 어려운 일을 겪는 동안 용기를 주었던 고마운 분들의 도움 덕분에 작은 보금자리로 이사가게 됐다"고 근황을 전했다.

김나영은 2015년 10살 연상의 일반인 남편과 결혼해 두 아들을 출산했다.

이후 방송에도 함께 출연하며 단란한 가족의 일상을 자주 보여줬으나 결혼 4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다.

김나영의 전 남편이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및 도박 개장 혐의로 구속된 것이다.

김나영은 이혼 후에도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꾸준히 방송횔동을 이어가는 동시에 개인 채널을 운영하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는 패션 브이로그, ‘싱글맘’ 김나영의 리얼한 육아 일상 등을 공개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의 현재 채널 구독자수는 12일 기준 77만 명을 돌파했다.

이혼 후에도 자녀들을 위해 아픔을 딛고 일어난 스타들을 향해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