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 내고향’ 조주한, 넘치는 열정으로 전통시장 홍보 대성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주한이 전통시장 홍보 프로젝트 '60초를 잡아라'에 첫 등장했다.
조주한은 12일 오후 6시 방송된 '6시 내고향'에 출연해 넘치는 끼와 흥으로 시장 홍보뿐만 아니라 상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꿈에 그리던 '6시 내고향'에 출연해서 영광"이라며 "앞으로 전통 시장을 위해서 열정적으로 뛰겠습니다"라는 패기 넘치는 첫 출연 소감을 밝힌 조주한은 강원도 삼척시를 대표하는 삼척중앙시장에 방문하여 상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조주한이 전통시장 홍보 프로젝트 ‘60초를 잡아라’에 첫 등장했다.
조주한은 12일 오후 6시 방송된 ‘6시 내고향’에 출연해 넘치는 끼와 흥으로 시장 홍보뿐만 아니라 상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꿈에 그리던 ‘6시 내고향’에 출연해서 영광”이라며 “앞으로 전통 시장을 위해서 열정적으로 뛰겠습니다”라는 패기 넘치는 첫 출연 소감을 밝힌 조주한은 강원도 삼척시를 대표하는 삼척중앙시장에 방문하여 상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김종현 아나운서가 “형님 어디 계세요 주한이 형님”이라고 부르자 상모를 돌리며 등장한 조주한은 바다를 향해 “100년 동안 하게 해달라”라고 소리치며 열정 폭발 의욕을 뿜어냈다.
이어 조주한은 ‘60초를 잡아라’의 타이틀곡을 맛깔난 노래 실력으로 선보였으며 순서 정하기 댄스에서는 화려한 춤 솜씨로 상인들의 박수 세례를 받아냈다. 또한 시장 홍보와 게임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흥미롭게 코너를 이끌어 나갔다.
열정 먹방과 열정 진행을 선보이며 의욕 넘치는 모습으로 상인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조주한은 전통 시장에서 느낄 수 있는 정과 유쾌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안방에 전달하며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였다.
한편 조주한은 최근 음원 ‘너여 나여’ 발매 후 활발한 활동 중이며 앞으로도 ‘6시 내고향’ 고정 리포터로 활약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MBN스타 안하나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4년간 착취 당했다”...쯔양 “전 남친에 폭행·협박 당해...40억 뜯겼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 버즈 민경훈 11월 결혼, “일상을 함께 하고픈 좋은 사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8시간 경찰 조사 마친 민희진…“배임은 코미디, 속이 후련”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제니, 실내 흡연 논란 사과 “피해 스태프에 직접 연락해 사과”(전문)[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
- 정신 못 차린 정준영, 출소 후 근황 “프랑스서 여자 꼬시고 있어”[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 [정치톡톡] ″간동훈 탄생″ / 몸 푸는 김동연? / 절친 원내대표 / 혜경궁 사건보다 심각? / ″재수
- 박형욱, 전공의 지지 속 의협 비대위원장 선출
- 국정원 ″러시아 파병 북한군 전투 참여중″
- ″공동구매하면 35% 현금 환급″…300여 명 속아 88억 피해
- 시신훼손 장교는 육사 출신 양광준 소령…군인 피의자 신상공개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