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나태주 통장 보고 "돈 많이 벌었네"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가수 나태주에게 재테크 조언을 한다.
장민호의 집에서 재테크 관련 책들을 본 나태주는 "나도 돈 관리를 못 해서 형님한테 많이 혼났는데···"라고 말했다.
1년여 전 돈 관리와 재테크에 고민을 갖고 있던 나태주가 장민호에게 SOS를 요청했던 것.
장민호의 조언 덕분에 1년 사이에 나태주의 재정 상태도 많이 달라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가수 나태주에게 재테크 조언을 한다.
12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장민호는 13년 인연의 아끼는 동생 나태주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장민호는 나태주와 생애 첫 폴댄스에 도전한다. 또한 나태주를 위해 소, 돼지, 닭으로 이어지는 고기 '풀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VCR 속 장민호는 폴댄스 교습소를 찾았다. 장민호가 콘서트에서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폴댄스를 배우기로 한 것. 이를 위해 폴댄스 고수 나태주가 일일 선생님으로 나섰다.
장민호와 나태주는 놀라운 운동신경과 함께 예상 밖 몸개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렇게 한바탕 운동 후 장민호는 나태주를 집으로 초대했다. 장민호의 집에서 재테크 관련 책들을 본 나태주는 "나도 돈 관리를 못 해서 형님한테 많이 혼났는데···"라고 말했다.
1년여 전 돈 관리와 재테크에 고민을 갖고 있던 나태주가 장민호에게 SOS를 요청했던 것. 장민호의 조언 덕분에 1년 사이에 나태주의 재정 상태도 많이 달라졌다.
장민호는 1년 사이 변한 나태주의 통장을 보고 "돈 많이 벌었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장민호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또 다른 재테크 조언도 덧붙였다. '편스토랑' 스튜디오에서 VCR을 지켜보던 가수 홍지윤은 "굉장히 달라 보인다"라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민호는 고깃집 아들인 나태주를 위해 소·돼지·닭으로 이어지는 고기 '풀코스' 요리를 만들었다. 고깃집 아들도 먹어본 적 없는 특별한 부위의 소고기, '겉바속촉' 끝판왕인 크리스피 오겹살, 5분 만에 만드는 '초초닭개장' 등을 선보였다. 이에 맞춰 나태주는 입담을 뽐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사♥' 이정민 아나, 시험관 시술 10번 "노산·건강악화 탓"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류효영 "동생 화영, 티아라서 왕따…나쁜 선택할까 겁났다"
- "교실서 女학생이 男사타구니 문질러…스킨십 지적했다 학부모 항의"
- 아이유, 현재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교 동문' 추정도 포함"
- '이대남 표심' 꽉 잡은 트럼프, 18세 막내 아들 조언 있었다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눈·코·허벅지 '하루 6번' 수술…퇴원하다 숨진 中 여성
- 김광수 "母, 7번 결혼…아빠 누군지 몰라"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에… "너무 황당…여자 좋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