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논란 전' 쯔양과 통화... 네티즌들 "밝은 목소리 다시 듣길" (할명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가 녹화 중 쯔양과 깜짝 통화를 시도했다.
전 남친 폭행, 협박 논란 전 촬영된 영상으로, 네티즌들은 밝은 목소리로 통화하는 쯔양을 보며 "힘들지만 힘내라"는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박명수는 쯔양은 구독자 1000만명 돌파를 축하하며 "여기 흥남집 왔는데 너무 맛있다"고 말했다.
한 유튜버 이용자는 "박명수 목소리만 들어도 쯔양이 평소 얼마나 착했는지 느껴진다"며 "쯔양님, 이제 꽃길만 걸으세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양원모 기자] 박명수가 녹화 중 쯔양과 깜짝 통화를 시도했다.
전 남친 폭행, 협박 논란 전 촬영된 영상으로, 네티즌들은 밝은 목소리로 통화하는 쯔양을 보며 "힘들지만 힘내라"는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12일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는 박명수와 한경호 매니저가 서울 내 비빔냉면 맛집을 투어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박명수는 서울 중구의 '오장동흥남집'을 찾았다. 제작진이 "쯔양 추천 맛집"이라고 설명하자, 박명수는 "쯔양이면 믿을 만하지"라며 신뢰를 드러냈다.
사장님 추천 방식대로 참기름, 설탕, 겨자, 다대기 넣은 비냉을 맛본 박명수는 "엄마가 해준 맛집"이라며 순식간에 그릇을 비웠다.
이어 "쯔양이 추천해준 곳인데 너무 맛있다"며 쯔양과 통화를 시도했다. 박명수는 쯔양은 구독자 1000만명 돌파를 축하하며 "여기 흥남집 왔는데 너무 맛있다"고 말했다.
쯔양은 해맑은 목소리로 "거기 정말 맛있다. 1000만 돌파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나타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쯔양을 향해 응원을 보냈다. 한 유튜버 이용자는 "박명수 목소리만 들어도 쯔양이 평소 얼마나 착했는지 느껴진다"며 "쯔양님, 이제 꽃길만 걸으세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또 다른 이용자도 "쯔양님, 다시 저렇게 밝은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날이 돌아오길 바란다"며 "힘드시겠지만 기운 내시라"라고 했다.
쯔양은 최근 전 남자 친구에게 4년간 폭행, 협박과 금전 갈취를 당했다고 고백해 네티즌들의 격려가 쏟아지고 있다.
양원모 기자 ywm@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채널 '할명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후 행복하길 바랐는데...최준용, 오은영 찾아갔다
- 김희선 딸, '유튜버' 되나?...놀라운 근황 전했다
- 방금 전해진 소식...스타 커플, 내년 5월 결혼한다
- '재혼' 커플 탄생...연예계 축하 물결
- 여자 아이돌, 더 노출하려다 심각한 상황 처했습니다..
- 가슴 수술 고백 후...파격 비키니 자태 공개한 女스타
- 46세 은지원, 드디어 '재혼' 언급했다...팬들 깜짝
- "변우석·김혜윤, 실제로 서로 좋아해"...깜짝 증언 나왔다
- '9년째 불륜' 홍상수♥김민희, 새 근황 떴는데 '충격'입니다
- '음주운전' 신고한 시민 폭행한 40대 연예인...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