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안재현, 건강 체크 위해 한의원 방문…"요즘 몸 안 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재현의 충격적인 건강 상태가 공개된다.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최근 자고 일어나도 피곤이 가시지 않는다고 고백한 안재현이 건강을 체크하기 위해 한의원을 방문하는 과정이 그려진다.
먼저 안재현은 22세 때 허열(허약해서 생기는 열) 진단을 받은 적이 있다고 밝히며 친구 부부가 하는 한의원으로 향한다.
자신의 몸 상태를 보고 깜짝 놀란 안재현은 기력 회복을 위한 본격적인 치료를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1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최근 자고 일어나도 피곤이 가시지 않는다고 고백한 안재현이 건강을 체크하기 위해 한의원을 방문하는 과정이 그려진다.
먼저 안재현은 22세 때 허열(허약해서 생기는 열) 진단을 받은 적이 있다고 밝히며 친구 부부가 하는 한의원으로 향한다. 이날 그의 맥을 짚은 한의사는 검사를 진행하면 할수록 어두워진 표정을 지어 긴장감을 유발한다.
자신의 몸 상태를 보고 깜짝 놀란 안재현은 기력 회복을 위한 본격적인 치료를 받는다. 특히 그는 "깜짝 놀라서 그런 거지 아픈 건 없었다"고 말하면서도 눈물을 훔쳤다고 전해져 웃음을 안긴다. 치료 후 경과는 어땠을지도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안재현은 원기 회복을 위한 추천 보양식을 먹으러 간다. 여름에 절대 불 앞에 안 간다던 그가 건강하게 살기 위해 선택한 메뉴는 바로 오리백숙이다. 특히 평소 오랫동안 꼭꼭 씹어 먹던 안재현이 달라진 식사 모습을 보여줘 모두를 놀라게 한다.
'나혼산'은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FACT] "평화가 경제" 대선후보 시절 슬로건 소환한 이재명 (영상)
- 스마트반지에 담긴 혁신은?…베일 벗은 삼성전자 '갤럭시링' 껴보니
- 너도 나도 급발진 불안…시청역 사고에 페달 블랙박스 '불티'
- '페달 오조작' 논란 확산…커지는 방지장치 도입 목소리
- [의대증원 파장] 정부 "수련병원, 15일까지 전공의 사직 처리"
- 7월 아파트분양전망지수 0.4p↑…'신생아 특례대출' 효과 있네
- [인터뷰] "제 마음속 대통령은 이재명"…최고위원 도전하는 '李의 입'
- 임영웅, 역시 히어로…성공적인 배우 데뷔 'In October'[TF초점]
- [요줌사람] '급발진? 침수차?' 임기상이 말하는 '차의 모든 것' (영상)
- '주택 임대 무기계약' 獨·日선 일반적…차이는 '정당사유제'